온라인게임

커플추천 무료 온라인 게임, 컴온 베이비 - 귀여운 아기들의 기상천외한 대결

이치베이 2010. 12. 3. 15:54
반응형

커플추천 무료 온라인 게임, 컴온 베이비 - 귀여운 아기들의 기상천외한 대결

예전에 오락실에서 남녀커플분들이 즐겨하던 게임이 있었습니다.
게임기에 큼지막한 빨강색,파란색 버튼이 달려있고, 귀저기만 차고있는 귀여운 아기들이 레이싱을 하거나 뺨을 때리거나 하며, 코믹한 표정을 짓는 게임인데요. 오락실을 즐겨가보신 분들은 기억하실 바로 컴온 베이비입니다.

그 컴온 베이비가 온라인 게임으로도 있더군요. 거기다 카드라이더처럼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물론 부분유료화 모델이기 때문에 캐쉬템을 살수도 있지만, 원래 캐쉬템이 사도 그만, 안사도 그만이니까요..


 
이 게임에도 여전히 귀여운 아기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오락실 게임에서는 알지 못했던 케릭터의 설명과 간략한 프로필을 잠깐 보실까요..^ ^

이렇게 귀여운 아기들이 나와서 각종 게임을 하는데요.

레이싱  - 여러종류의 달리미(보행기,동물)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레이싱 게임!(카트라이더를 생각하면 됩니다)
런닝  - 아기들이 달리미(보행기,동물) 없이 달리고 건너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자인 달리기 게임!
격투 - 뺨따귀 때리기, 1:1 대전, 다수대 다수 대전등의 종합 격투게임!! 

저는 개인적으로 뺨따귀 때리기를 좋아하는데, 방에 사람이 없더군요..ㅜㅜ; 레이싱 스타는 사람이 있고..
그리고 게임들이 조작도 간단하고, 커플끼리 해도 좋을만큼 아기자기 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의 홍보 동영상입니다.

PC방에서 커플끼리 할만한 게임이 없다거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을 찾는 여성분이라면 해보시라고 추천드릴만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과거에 오락실에서 컴온 베이비를 해보셨던 분이라면 오락실의 향수를 떠올리면 해보셔도 괜찮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