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올쿠폰(OLCOUPON)에서 에코백을 선물로 받았네요..

이치베이 2010. 11. 15. 22:50
반응형

블로그 메타싸이트인 올포스트(OLPOST) 아시죠??^ ^..
올포스트내에 컬럼니스트로 등록을 하고 자신의 글이 올포스트 내에서 읽혀질 경우 일정액을 주는 수익 머천트이기도 한데요..저는 하루에 100원 ~ 200원 사이로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그 올포스트에서 소셜 커머스 싸이트를 만들었는데, 올쿠폰이라고 합니다.

그 올쿠폰에서 사전가입 이벤트를 했었는데, 사전가입자 100명에게 올쿠폰 에코백을 증정한다는 것이었죠..



이벤트를 무지 좋아하는 저는 그 즉시 사전가입을 했습니다..^ ^..

그러고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왠 여자분이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서 올쿠폰인데,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주소랑 연락처를 확인하더군요..ㅎㅎ

 
사실 에코백은 저한테는 별 쓸모없는 물건이지만, 와이프 주면 좋아할것 같아서 신청했었는데, 그제 올쿠폰 에코백이 택배로 왔습니다.



크기가 생각했던것보다 쪼~금 작은게 흠이긴 하지만, 공짜니까 좋군요...ㅎㅎ
한동안 이벤트 당첨이 거의 안됐었는데, 간만에 소소하게 하나 돼주네요..^ ^..
그리고 블로그를 하면서 이렇게 이벤트 같은것에 당첨되는것도 블로그를 하는 하나의 재미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