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랐네요..

이치베이 2010. 11. 11. 09:49
반응형

어제올린 [연재 기획]'내 인생의 게임' 그 첫번째 이야기 - 슈퍼로봇대전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 뷰 베스트나 메인에 올라가면 제목이 칸에 맞게 변경되는건 알고있었지만, 제가 의도한 제목과 약간 의미 차이가 좀 나버렸네요..

이걸로 방문자수가 좀 늘었을까요??ㅎㅎ..아쉽지만, 다음 메인에 올랐어도,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IT,과학은 역시 별 볼일이 없군요..ㅜㅜ게다가 저녁늦게 올랐다가 지금은 또 바뀌어서 현재는 내려왔습니다.

어쨌든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다음뷰 베스트는 몇번 된적이 있지만, 다음 메인에 올라간건 처음 있는 일인지라 아주 잠깐 메인에 올랐어도, 좀 얼떨떨하면서도 기쁘네요..

역쉬 포스팅은 아무 생각 없이 써야 하나 봅니다..ㅡ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