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사회 이슈

2010 건프라 엑스포 - 매니아,키덜트,아이들의 로망인 곳에 다녀오다..

이치베이 2010. 7. 24. 18:38
반응형

2010년 건프라 엑스포가 지난 21일부터 열리고 있습니다. 25일까지 열린다고 해서 주말에 갈까 하다가, 주말에는 다른 스케쥴이 잡혀 있어서, 평일에 와이프와 같이 연차내고 다녀왔습니다.

와이프와 간만에 평일날 같이 연차내고, 다녀오니 연애할때 기분이 나서 좋더군요..ㅎㅎㅎ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프라 엑스포는 2010 SiCAF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막상 가서 보니 본행사인 SiCAF 행사는 그닥 볼께 많지 않고, 건프라 엑스포 행사장만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평일인데도 아이들 손잡고 온 부모님들, 친구들, 동호인들, 심지어 저희같은 부부와 연인들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건프라가 아이들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저 같은 키덜트들과 심지어 여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는걸 새삼 실감하게 됐는데요.. 옆에서 얘기하는걸 우연히 들어보면, 전시된 기종이 뭐고, 등급이 뭔지 자세히 아는 매니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잎구에서 볼수 있는 사람 크기 만한 샤아전용 쟈크 입니다. 옆에 있는 사관복 코스프레 행사 도우미 사진도 정면에서 찍고 싶었으나, 부끄러버서 정면에서는 못 찍겠더군요.. ㅡ ㅜ; 상당한 미인이셨는데 옆에 와이프가 버티고 있다보니..ㅎㅎㅎ


그리고 잎구 오른쪽 에는 사람크기만한 건담이 서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로 OO건담에 관련된 상품과 SD삼국전에 관련된 작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잎구에서 들어가자 마자 바로 옆에 사람보다 조금 큰 OO건담이 서 있었습니다..꽤 뽀대나더군요..ㅎㅎㅎ

행사장 끝쪽에는 건프라 체험장과 건프라를 파는 행사장이 있었는데요. 건프라 체험은 간단한 건프라를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수 있었는데, 매시간 정각에 33명 한정으로 체험으로 할수 있었는데, 제가 들렀을때는 이미 긴 줄이 서 있기도 했고, 기다리기도 힘들어서 그냥 뭐 만드나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ㅎㅎ

건프라를 파는 매장에서는 SD 건담을 비롯한 PG,MG를 팔고 있었는데요. 한정판 및 PG는 일찌감치 다 품절되었더군요. 생각보다 다양하지는 않았는데, 와이프가 보다가 귀엽다고 한 SD건담은 몇개 구입할수 있었습니다...ㅎㅎㅎ

건프라 행사장 매대에서 구입한 SD건담들..ㅎㅎㅎ..프리덤,레드프레임,이지스는 오천원이고, 갓 건담은 팔천원 이었습니다.. SD건담 캡슐파이터 스티커가 붙어있던데, 이걸 보니 왠지 다시 SD건담 캡슐파이터가 다시 하고 싶어지네요..ㅎㅎㅎ

건프라 체험 행사장 바로 옆에 의자를 놓아 쉴 곳을 마련해 놓았는데요, 그 옆에  만화책들이 선반에 꽤 많이 있어서 쉬면서 만화책을 볼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저와 와이프도 한권씩 읽으면서 잠시 쉴수 있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전시되어 있던 건프라 사진 올리면서 2010년 건프라 엑스포에 다녀온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01234567891011121314151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