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사회 이슈

생일 선물로 와이프에게 플레이스테이션3,디카,공유기 선물 받았습니다..

이치베이 2010. 7. 8. 23:42
반응형

7월달에는 제 생일이 있습니다. 뭐 선물달라 그런건 아니구요..ㅋㅋ 자랑 함 할려고 포스팅 합니다..
와이프가 이번 생일때 갖고 싶은거 다 사줄테니, 말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대뜸, 플레이스테이션3가 갖고싶다고 얘기했는데, 선뜻 사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 ㅡ ㅡ;

ㅎㅎ 결사 반대를 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너무 쉽게 사준다고 해서 좀 놀라기는 했는데, 정말로 사주더군요..게다가 더 필요한거 있으면 얘기하라 그래서, 포스팅 할때 쓸 사진을 찍을 디카하고,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인터넷 연결할때 필요한 유무선 공유기 까지 얘기 했는데, 다 사게됬습니다.

[선물 인증샷~]

플레이스테이션3 사면서 파이날판타지13 한글판도 같이 샀는데요, 오...정말 그래픽 예술이더군요.. 데모 동영상과 실제 플레이 화면이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이제 조금만 더 발전하면 영화 같은 게임이 나올것 같더군요..ㅎㅎ

한동안 월드컵에 빠지고, 일에 치여서 포스팅을 못했는데..이제는 플스3 로 게임하느라, 포스팅을 못하게 되겠네요...ㅎㅎ

그리고 선물을 너무 좋은걸로 받게 되서 기분이 좋긴 한데, 다음 와이프 생일때 어떤걸 해줘야 될지 살짝 걱정도 되네요..ㅋㅋ.. 그럼 저는 이만 게임하러.. ㅡ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