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1 희망 블로거 페스티발에서 본 스윗리벤지..

이치베이 2011. 12. 13. 22:33
반응형
2011년 12월 12일 강남역 삼성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2011 희망 블로거 페스티발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희망하고는 거리가 좀 먼 블로거이기는 하지만, 이런 행사에 진작부터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무생각 없이 신청을 했는데 초청 연락이 오더군요.ㅋ
해서 어차피 절 알아볼 블로거 분들도 아무도 없으니 편한 맘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번 행사에서 안상태씨,윤미리씨,김갑수씨가 나온다는 정보는 익히 알고 있었으나 스윗 리벤지라는 그룹이 오프닝 무대를 할줄은 몰랐었습니다. 객석의 블로거들도 누군지 모르는 눈치더군요.

예쁘장하게 생긴 교복을 차려입은 네분이 나오셔서 악기를 가지고 연주하면서 노래를 하시던데, 오...목소리도 귀엽고 노래도 잘 부르시더군요..그 자리에서 바로 검색들어갔습니다..ㅋ


스윗 리벤지
멤버 : 김소영, 김미정, 이화연, 장현아
데뷔 : 2009년 EP 앨범 '소울재커'
활동곡 : Rule Breaker

알고보니 엠카운트다운에도 나오고 유희열의 스켓치북, 음악중심에서도 출현했더군요.. 나름 인지도가 있던 그룹이었던데, 어떻게 몰랐지 했는데, 예전에 음악중심 방송사고 났었던 그 신인그룹이더군요..ㅡ ㅡ;

그 때 기억하기로 한참 음악 나가던 도중에 광고가 갑자기 흘러나와서 '뭐야 이거' 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 때 그 그룹은 락을 하던 그룹이었고, 위의 사진처럼 강한 언냐들의 느낌이었는데 교복패션에 드럼, 클래식 기타를 들고 어린 학생들 처럼 하고 나와서 전혀 못알아 봤던 거였습니다.
그리고 이분들 인디쪽에서 활동하셨었는데, 홍대소시(ㅡ ㅡ;)라는 닉네임도 있더군요..

일단 제가 아이폰으로 촬영한 것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ㅋ



화질이 구리죠..ㅜㅜ 멀리서 찍은데다, 아이폰으로 찍었더니 별로더군요.. 그래서 삼성 투모로우 블로그의 생방송 영상을 동영상 캡쳐해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보컬분 86년생(저보다 한참 어리네요..ㅜㅜ)이던데, 얼굴도 귀여우시고 목소리도 귀엽더군요. 지금 활동곡이 락 계열이던데, 락장르 보다는 밝은 노래나 에니메이션 삽입곡혹은 주제가를 부르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복장도 지금처럼 교복패션..원츄.. ㅡ ㅡb

희망 블로거 페스티발에 스윗리벤지 외에도 김갑수씨, 윤미래씨도 나오셨었고, 블로거 패널 간담회 식으로 댓글 문화에 대한 얘기도 있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다른 블로거 분들이 후기를 잘 써놓으셔서 제가 더 할말이 사실 없지만요..ㅎㅎ

그럼 스윗리벤지의 활동곡 Rule Breaker 유튜브 동영상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침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