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짱라이브 이벤트 당첨!

이치베이 2011. 11. 6. 22:19
반응형


제 블로그 상단에 보면 짱라이브 스크립트가 달려있는데요. 뭐 수익도 수익이지만, 요새는 블로그에 음악도 틀겸 걸어놓고 있습니다.

이런 짱라이브에서 아바타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제가 그렇게 이벤트 당첨운이 좋은 사람은 아닌지라, 까먹고 있다가 참여 권유 문자가 오길래 그냥 혹시나 하는 마음에 블로그에 아바타 걸어놓고 응모해 봤습니다.

그렇게 응모하고 잊어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다시 문자가 오더니 당첨돼었다고 확인해 보라더군요.
짱라이브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정말 마크제이콥스 반지갑에 당첨이 돼있더군요.
게다가 놀라운건 블로그 이웃인 위네모님이 이 이벤트의 가장 좋은 상품인 아이패드2에 당첨이 돼신거였습니다.


위네모님 블로그에 가보니 벌써 이벤트 당첨 포스팅을 하셨더군요.. 빠르십니다..ㅎㅎ
게다가 상품 신청 하자마자 토요일에 택배가 날라와서 상품도 받았습니다..

 


평소 명품에 관심이 없어서 마크제이콥스가 무슨 상표인지도 몰랐는데, 와이프 왈이 명품이라더군요.
ㅎㅎ 뜻하지 않게 명품 지갑을 쓰게 생겼네요.ㅋ

하여튼 이벤트에 당첨되는건 정말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짱라이브가 블로그 미관을 좀 해치기 때문에 떼버리시는 분이 많던데, 저한테는 효자노릇을 하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