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인보우 수중발레 연습 동영상 공개

이치베이 2011. 2. 11. 13:40
반응형


지난 구정때 '아이돌 육상, 수영대회'가 특집 방송되었습니다. 저도 나름 아이돌을 좋아하는지라..ㅎㅎ
이틀에 걸쳐 방송된 1부, 2부를 다 챙겨 보았는데요.


방송도중 걸 그룹 레인보우의 수중발레가 약 40초 정도 방송되었습니다. 제가 평소 수중발레를 즐겨보는 것은 아니었지만, 아이돌이 초보자가 하기 힘든 수중발레에 도전한다기에 좀 흥미를 갖고 지켜보았는데, 솔직히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레인보우 멤버들이 입장하고 물속에 들어가서 주요동작 좀 보여주고 가장 난이도 있어 보이는 점핑 동작 보여주더니 끝...


이거 굉장히 오랜기간 연습한 것일텐데, '너무 하네'라는 생각을 했는데, 방송 끝나고 인터넷을 보니 저랑 똑같은 생각을 네티즌들도 하고 있었던것 같더군요..

방송국 PD 입장에서야 제한된 시간내에 많은 걸 보여줘야 하니, 편집을 가한 것이겠지만.. 만약 수중발레를 한 아이돌 그룹이 레인보우가 아니고 소녀시대였어도 저렇게 짧게 편집했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후 팬들의 요청도 있었고, 레인보우 멤버들도 아쉬웠는지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양 홈페이지에 레인보우 멤버들의 수중발레 동영상이 1분 40초정도 분량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재경 미니홈피 :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58956020

다음팟 동영상



수영코치가 지도하는 모습과 멤버들의 연습장면이 나오는데, 열심히 연습 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레인보우는 노래도 괜찮고 멤버 개개인의 외모도 괜찮은데 참 못뜨고있다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건 DSP소속 아이돌들의 특징인가 봅니다. 카라도 생계형 아이돌에서 지금처럼 메이저 아이돌이 되었으니까요..

레인보우도 앞으로 카라처럼 메이저 아이돌로 성장하기를 기대하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