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인터넷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및 MP3 변환을 한번에 해주는 프로그램

이치베이 2012. 2. 5. 09:00
반응형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MP3 conversion,YOUTUBE DOWNLOADER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및 MP3 변환을 한번에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간편 검색 기능이 있어 찾는 동영상을 입력하면 정확도, 최신동영상, 조회순 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위의 그림은 티아라의 러비더비를 검색한 모습입니다. 미리보기 기능도 당연히 제공합니다. 동영상은 원하는 형태의 확장자를 선택하여 저장할수 있으며 MP4,AVI,FLV를 지원하고 고품질,중간품질,저품질의 동영상 품질도 선택하여 저장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저장해서 갖고 다니실 분은 따로 변환하실 필요없이 MP4로 다운받아 아이튠즈를 통해 바로 넣어서 보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다운받은 동영상을 바로 MP3 파일로 변환하여 저장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운로드후 추가 음원 변환 앞에 칸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동영상 다운로드후 바로 동영상 음원을 MP3 파일로 저장해 줍니다.

저장된 동영상 및 MP3 파일은 지정된 폴더에 저장되며 저장할 폴더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용량도 작고, 설치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필요하신분, 유튜브로 뮤직비디오를 다운받아 MP3로 변환해 듣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