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사회 이슈

사회인 야구를 하면서 가수 마리오씨를 보았습니다..

이치베이 2011. 11. 27. 07:00
반응형

저는 직장 동호회로 사회인 야구 동호회를 하고 있습니다.
야구 동호회에서 이번에 인천에서 진행되는 사회인 야구 IPA컵 대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저희 경기가 26일 오후 8시 경기라 7시쯤 와서 저희 경기 전에 하고있는 경기를 잠깐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무사라는 팀과 라라파루자 라는 팀의 경기였는데, 무사팀의 공격에서 타석에 어디서 많이 보던 얼굴을 한 선수가 나오더군요.. 예..가수 마리오 씨였습니다.


등번호 91번에 등판에 이름도 MARIO 라고 되어있더군요.ㅋㅋ..MARIO MARIO SUPER MARIO..♬
천하무적 야구단이 끝났어도 사회인 야구를 계속 하고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보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한 4~5미터 뒤에서 봤는데 정말 덩치 좋으시더군요..^ ^..타석에 들어오면서 포수와 심판에게 인사하시면서 들어오시는데.. 참 예의가 바라 보였습니다. 저희 팀원중 한분이 "마리오 화이팅" 하고 외치자,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해 주시는 센스 까지 발휘하시더군요..

게임은 무사팀의 콜드승으로 끝났고, 마리오..천하무적 야구단 때는 말도 없으시고, 그다지 실력 있는줄 모르겠더니,, 실제로 보니 정말 잘하시더군요.. ㅡ ㅡ;a.. 이제 사회인 야구에 첫 발을 들인 저 같은 사람은 오...할 정도로 잘하시네요..

그리고 게임이 끝나도 마지막까지 남아서 마운드 정리하시는 모습에 참 바른 생활 청년이시구나 했습니다. 다가가서 사인 받고 기념 촬영하자고 하고 싶었는데..제가 좀 소심한지라,, 그냥 멀리서 폰으로 사진만 찍었습니다..ㅜㅜ


하도 멀리서 찍은데다, 제가 사진을 거의 발로 찍는 수준인지라, 누군지 구별하기도 힘들지만 마리오씨입니다. 마운드 정리하고 들어가는걸 찍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그냥 대머리 아저씨 같네요..ㅜㅜ

마리오씨.. 천하무적 야구단 이후 좀처럼 TV에서 보기 힘든데, 앞으로 TV에서 활동도 자주 하셔서 얼굴도 자주 보고, 사회인 야구도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네요..

포스팅을 마치면서 마리오의 '난 니꺼' 유튜브 동영상 링크 걸어놓습니다. 그러고 보니 마리오가 뭘 불렀는지 포스팅 쓰면서 첨 알았네요.. ㅡ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