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휴대용 게임/PSP,PSP VITA

PSP 신작 게임 리뷰 - 갓 오브 워(God Of War)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이치베이 2010. 11. 3. 20:43
반응형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PSP,리뷰
11월 2일 PSP로 갓 오브 워 시리즈의 PSP 최신작 갓 오브 워 -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GHOST OF SPARTA)가 정식 발매되어 한글자막 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갓 오브 워 :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갓 오브 워 : 체인 오브 올림푸스에 이은 두번째 PSP 전용 갓 오브 워 시리즈인데요. PS2 의 갓 오브 워 1편의 라스트 이후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요..주인공 크래토스가 동생인 데이모스가 어딘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동생 데이모스를 찾으러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라는 게임이 갖는 다소(상당히ㅡ ㅡ;) 거칠고 잔인한 액션과 정교한 기믹은 이번 작품에서도 잘 나타나 있으며, 중간중간 나오는 동영상 및 그래픽은 이게 정말 PSP 게임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극한까지 끌어올린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한글 정식 버젼으로 플레이 해보고 싶었으나, 구하지 못해 영문 버젼으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나오는 자막이 영문이냐 한글이냐의 차이일뿐, 게임 내용상의 차이는 없으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갓 오브 워 시리즈는 항상 초반에 거대 괴물과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요.. 이번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에서도 위 사진의 SCYLLA 라는 녀석과 초반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결국 죽이게 되는것도 똑같죠..



동생 데이모스와의 어릴적 회상 장면입니다. 꼬꼬마 시절의 데이모스와 크래토스가 싸우는 미니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갓 오브 워 하면 빼놓을수 없는 미니게임이죠..갓 오브 워를 해보신분이면 척하고 아실 그 미니게임입니다. 갓 오브 워가 왜 19금 게임인지 단방에 알수 있습니다.^ ^..

크래토스의 동생 데이모스입니다. 마지막에 나타나는데요. 자신을 구하지 못한 형을 굉장히 원망하고 있습니다. 뭐 결국에는 형제애를 되찾고 라스트 보스와 같이 싸우게 되는데요.. 이후의 얘기는 네타가 될수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

이번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갓 오브 워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기대에 어긋나지 않을 정도로 잘 나온 게임입니다. 다만 이런 액션 어드벤쳐 게임을 못하시는 분이나 잔인한 걸 싫어하시는 분, 퍼즐에 퍼자만 봐도 머리가 아프다는 분에게는 비추천하며, 간단하게 써본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