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휴대용 게임/PSP,PSP VITA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3 체험판 공개 및 플레이 후기

이치베이 2010. 10. 14. 07:01
반응형

올 하반기 PSP 최고의 기대작 몬스터헌터 포터블3 의 체험판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www.capcom.co.jp/monsterhunter/P3rd/trial.html


캡콤 일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데, PS 계정 및 절차가 쪼큼 복잡하긴 합니다..

이미 어둠의 경로로는 파일이 돌고 있는것 같으니 정식 홈페이지 보다는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구하는게 더 빠를듯 합니다..



무기는 모든 종류의 무기가 사용가능하며 슬래쉬액스라는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었고, 저는 몬헌2 때 라이트보우건을 애용해서 라이트보우건으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작에서는 오토모아이루를 2마리까지 데리고 다닐수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체험판에서도 2마리를 데리고 갈수 있습니다. 그것도 타입을 설정해서 데리고 갈수 있습니다.


로알도로스 토벌을 플레이 해봤는데, 체험판이라 그런지 몬스터의 움직임도 느린편이고 시작시 많은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가 몬헌2를 놓은지가 조금 되는지라, 조작키를 잊어버려서 초반에 키 때문에 좀 애먹었네요..그래서 그런지 제한 시간 20분중 15분이 지나서야 토벌을 할수가 있었습니다..ㅡ ㅡ;


조작감이나 타격감이야 워낙에 시리즈 자체가 좋았던 탓에 불만이 없는데, 딱 2종만 해볼려니 감질나긴 하네요...어서 빨리 본 게임이 나와줘야 할것 같습니다..^ ^

이상 짧은 몬스터헌터 포터블3 체험판 플레이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