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예쓰24에서 영문모를 책 선물을 받았네요..

이치베이 2010. 10. 28. 21:47
반응형


며칠전 머니머니님의 포스팅(알라딘 , 한국의 아마존 닷컴이 될수 있을까? ) 를 보고 몇년 전에 예쓰 24에 가입했던게 생각나 예쓰 24 사이트를 둘러보았습니다.

간만에 로그인 하는거라 아이디고 비밀번호고 전부 생각이 안나서 아이디 검색하고 ARS 전화 상담으로 비번초기화 해달라고 쌩쑈를 하고 들어가 봤네요.. 


이것 저것 확인해 보고, 예전에 책 구매로 쌓았던 적립금도 확인해 보고, 무슨 이벤트를 하고 있나 보고, 예쓰24의 블로그 수익모델인 애드온2 도 한번 살펴보고 나름 유의깊게 살펴보았더랬죠..

그리고 한 두개 이벤트에 응모해보고, 로그아웃 하고 나왔더랬습니다.

그런데 오늘 뜻하지 않은 택배 하나를 받게 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책이었습니다. '응....왠 책이지 하고 받았는데, 발신자가 예쓰24로 되어있네요..'
이런 이벤트에 당첨됐군..'음..하하하..나는야 러키가이~~~~' 하고 예쓰 24에서 어떤 이벤트에 당첨됀거지 하고 찾아봤는데,,,제가 응모한 이벤트는 아직 결과 발표를 안했더군요.. ㅡ ㅡ;

'귀신이 마빡에 헤딩할 노릇이네'하고 다른 이벤트 당첨 결과도 찾아봤지만, 도저히 알길이 없더군요..
뭐..사실 뭐에 당첨됐듯 책이 왔으니깐 된거다 하고..예쓰24에서 뭔가 줄 이유가 줬으려니 하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ㅎ ㅎ

선물받은 책은 '김은정' 작가님의 '서른만 실종된 최순자'라는 책인데요..
아직 읽어보지는 못했지만 서른살 여자의 심리를 표현한 소설책인것 같았습니다..
제가 삼십대인것 맞지만, 여자는 아니라서 공감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읽어보고 이제 삼십 초반인 와이프에게 읽어보라고 해야 할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 영문모를 깜짝 선물도 받게 되서 기분이 참 좋네요.. 그리고 혹시나 이 선물이 어째서 온건지 아시는 분은 댓글 좀 달아주세요..예쓰24에 전화해 보고는 싶으나 책 돌려달랠까봐 전화는 못해보겠거든요..ㅎㅎ

마지막으로 '서른만 실종된 최순자'란 책이 궁금하신분은 밑의 예쓰24 애드온 클릭하시면 책의 정보를 보실수가 있구요..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예쓰24 애드온2
서른만 실종된 최순자
김은정 저
예스24 | 애드온2


[현재 블로그 이벤트 중입니다..]
http://zodiacsword.tistory.com/318
건담 플라모델 및 만화책을 상품으로 하고 있으니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