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휴대용 게임/PSP,PSP VITA

영웅전설 7 제로의 궤적 클리어 감상 및 세이브데이타 (네타주의)

이치베이 2010. 10. 22. 07:17
반응형

9월 30일 출시된 이후 PSP로 영웅전설 7 제로의 궤적을 틈날때 마다 플레이 하면서 리뷰를 올렸는데요.
[관련 포스팅]
PSP 영웅전설 시리즈의 최신작 영웅전설 7 제로의 궤적 초반 리뷰 및 스크린 샷
PSP 영웅전설7 제로의 궤적 치트키 와 레코드 획득법 공개

오늘에서야 드디어 1회차를 클리어 했네요..ㅜㅜ
빠른 시간안에 클리어 해야겠다는 생각에 레코드 획득이고 수사 포인트고 무시하고 메인 스토리 위주로 플레이 했는데요.. 그렇다고 수사 퀘스트를 하나도 안한건 아니고, 너무 노가다성 퀘스트만 패쓰했습니다.

서장,1장,2장,3장,4장을 클리어 하고 종장에 들어서면 숨어있던 악의 축이 드러나게 되는데요.
D∴G교단 과 간부사제..그리고 그노시스등.. 크로스벨에 숨어있던 악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요.
그리고 이 모든 사건의 원흉은 바로바로 요아힘-큔더 의사선생 입니다.

그리고 맨 처음 프롤로그에 나왔던 던전이 바로 마지막 던전인 태양의 요새였네요..대강 예상은 했었지만요..
밑의 스크린 샷들은 마지막 던전 과 보스 그리고 엔딩 그리고 에필로그 입니다.










마직막 엔딩후 To be Contined를 남김으로써 뭐 당연하다는 듯이 천공의 궤적 2nd 의 떡밥을 남겨 놓았습니다..

엔딩 후 클리어 파일을 세이브 할것인지를 물어보고 엑스트라 모드가 개방됩니다.
엑스트라 모드는 레코드 포인트를 소모하여 캐릭터 일러스트,무비,음악,미니게임등을 개방할수 있고, 다음 회차시 전회차의 무기,방어구,악세사리,쿼츠,아이템등을 가지고 가는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제가 클리어한 세이브 파일을 올려놓겠습니다. 엑스트라 모드를 보고 싶으시거나, 게임을 좀 더 쉬운 상태에서 하고 싶으신 분은 받아서 해보세요..단 제가 레코드 노가다를 하지않아, 포인트는 굉장히 적습니다..ㅡ ㅡ;


 이상으로 간단한 영웅전설 7 천공의 궤적 클리어 소감을 마치며, 다음 회차 때는 모든 서브 퀘스트 클리어, 레코드 노가를 목표로 플레이 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