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스마트폰

기대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사전등록

이치베이 2014. 8. 20. 23:07
반응형

틈날때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게 낙인 요즘.. 신규 스마트폰 게임의 사전등록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하루에도 수십개의 스마트폰 게임이 나오는 와중에, 신규 게임 사전등록 소식이 뭐 대단하냐고 말할수도 있지만, 이게 건담컨텐츠라면 말이 달라집니다.

건담의 출생지인 일본에서야 건담을 컨텐츠로한 스마트폰 게임이 꽤 많이 나와있지만, 우리나라에는 건담 컨텐츠의 스마트폰 게임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기껏 들어와 있는게 일본에서도 나온지 한참된 게임인 건담 카드 컬렉션을 다음 모바게에서 운영하는 정도죠..

그런데 이번에 파티게임즈에서 반다이 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맺고  건담을 소재로한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일본에서 들여오는 게임이 아닌 우리나라에서 제작한 오리지날 게임입니다..

제목은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이고, 장르는 경영이 섞인 SRPG 일것 같습니다.

 


 


PV영상

영상에는 전투를 중심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기본적으로 경영이 주가 되고 생산한 MS를 통해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보입니다.(관리자 권한으로 자원이 만땅으로 차 있는 화면은 정말 나중에 보면 정말 부러울듯 합니다.ㅋ) 그리고 얼마나 많은 종류의 MS가 유닛으로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비주류의 MS들도 꾸준히 나와준다면 좋겠습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여타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사전등록시 게임내 자원 혹은 아이템을 기본으로주고, 파츠 모으기라는 방식으로 게임내 유닛과 추첨으로 몇명에게 건프라를 주는 방식입니다.


1등 상품인 PG 스트라이크 프리덤은 좀 땡깁니다. ㅋㅋ 저래뵈도 25만원 짜리 건프라입니다. 나머지는 뭐 몇 만원 수준이지만요. 저처럼 나라를 몇번은 팔아먹은 듯한 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1등 당첨은 애초에 포기고, 2~4 등이라도 돼서 제 장식장 한켠에 놓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저처럼 스마트폰용 건담 게임에 목마르신 분들은 사전 신청하셔서 초반 자원으로 여유있게  게임도 하시고, 혹시 모를 이벤트 당첨도 한번 노려보세요.ㅋ

사전등록 페이지는 여기 =>http://udnm.co.kr/event/gd/index.php 입니다..

아..그리고 추가로 겜셔틀 앱을 통해서도 사전등록 코드를 받으실수 있는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서 받을수 있는 코드와 중복으로 받으실수 있는듯 하니 초반 풍족한 자원을 노리시는 분들은 겜셔틀 앱을 통해서도 사전등록 코드를 확보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오픈은 8월말이라고 하나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인듯 한데요..게임 오픈하게 되면 간간히 플레이 일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겜들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