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봉주8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이치베이 2012. 3. 12. 23:45
반응형
나는 꼼수다 봉주8회,나꼼수 봉주8회,나꼼수
나는 꼼수다 봉주8회 - '김경준과 방송3사 바보배틀'편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BBK 실소유주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봉주8회 '김경준과 방송3사 바보배틀'편이 3월 11일 팟캐스트 및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MBC 방송 파업으로 인해 무한도전 및 해품달을 못보고 있네요.. 어서 이 놈의 정권이 바뀌어야 방송사 낙하산들도 물러나려나요..ㅡ ㅡ;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를 통해 들으시고, 없으신 분은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들으세요.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 바로듣기 링크

인터넷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로 들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ddanzi.clunet.co.kr/ggomsu-120311.mp3


나는 꼼수다 봉주8회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가 트래픽으로 듣기 어려우실때는 다운받아 들으세요.





나는 꼼수다 지난 방송 다시듣기
나는 꼼수다 봉주7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봉주6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봉주4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봉주3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