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이치베이 2012. 2. 10. 17:50
반응형

나는 꼼수다 봉주5회 - '주,김 개명사건과 안철수, 선관위, KTX' 편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BBK 실소유주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봉주5회 '주, 김 개명사건과 안철수, 선관위, KTX'편이 2012년 2월 10일 팟캐스트 및 딴지일보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비키니 시위 관련하여 여성단체 및 언론의 폭격을 받은 나는 꼼수다팀이 비키니 시위 관련하여 자신들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제 생각을 짧게 언급하자면 나꼼수의 매력은 정부 및 외부의 압박에 쫄지않고 자신들의 생각을 거침없이 피력하는데 있고, 그것을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그들이 방송중에 한 멘트로 일일히 사과하라, 그러면 나꼼수 방송하지 말라는 얘기랑 다를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를 통해 들으시고, 없으신 분은 밑의 바로듣기나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들으세요.

딴지일보 홈페이지 바로듣기 링크

인터넷 및 모바일로 들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ddanzi.clunet.co.kr/ggomsu-120211.mp3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다운로드
실시간 듣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다운받아 압축풀고 들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