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봉주6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이치베이 2012. 2. 22. 10:43
반응형
나꼼수,나는 꼼수다 봉주6회,나는 꼼수다 다시듣기,나는 꼼수다 다운
나는 꼼수다 봉주6회 - '10.26 부정선거 특집 그리고 이상득 최시중 박희태' 편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BBK 실소유주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봉주6회 '10.26 부정선거 특집 그리고 이상득 최시중 박희태'편이 2012년 2월 22일 팟캐스트 및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10.26 서울시장 재보궐 선거는 박원순 시장이 승리하기는 하였지만, 선관위 홈페이지 DDOS 해킹 사건이 발생하는등 민주주의에 역행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지금은 벌써 사람들의 뇌리에 점점 잊혀져 가는거 같아 안타깝네요.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를 통해 들으시고, 없으신 분은 밑의 바로듣기나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들으세요.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 바로듣기 링크

인터넷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로 들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ddanzi.clunet.co.kr/ggomsu-120222.mp3


나는 꼼수다 봉주6회 다운로드
실시간 듣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다운받아 압축풀고 들으세요.




나는 꼼수다 지난 방송 다시듣기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봉주4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봉주3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호외2 다운로드 및 링크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봉주2호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봉주1호 링크 및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