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원페이스의 파워블로거가 되었습니다..

이치베이 2010. 11. 19. 13:11
반응형

원페이스라는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이벤트로 파워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어서 파워블로거를 신청하였었는데요.
뭐 제가 정말 파워블로거라 신청한건 절대 아닙니다..ㅋㅋ



원페이스 파워블로거 신청하러 가기 => [링크]

 
혹시라도 됀다면 와이프 화장품이나 사주면 괜찮겠다고 생각하고 신청했었는데요.
며칠전에 파워블로거로 선정되었다고 문자가 와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선정이 되었더군요..^ ^


원페이스는 어떤 싸이트?
김언니라는 주인장께서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싸이트로 아주 다양한 화장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제품별, 피부타입별,국내,국외등 화장품 종류별로 구분되 잘되어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제가 화장품을 잘 몰라 와이프에게 싸이트를 보여주며 어떻냐고 물어봤는데, 처음 본 싸이트인데, 괜찮은것 같다고 하더군요..더군다나 '묻지마 할인'이라는 코너를 통해 주인분과의 쇼부(ㅡ ㅡ);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듯 가격할인을 할수도 있습니다.

원페이스 파워블로거의 혜택
원페이스 파워블로거로 선정되면 방문자 수에 따라 적립금을 주며, 그 적립금으로 원페이스 홈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화장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활동은 석달 까지 가능하고, 석달모두 활동시 적립금은 3배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방문자수가 1,000 명을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그냥 일 평균 500명 이상으로 신청해서 30,000원의 적립금을 받았습니다. 이걸로 저희 와이프 화장품을 사서 와이프가 써보게 한후 리뷰를 올릴 생각입니다..ㅎㅎ


앞으로의 리뷰 활동
일단 파워블로거(?)로 선정이 됐으니, 적립된 적립금으로 와이프 화장품을 사줄 생각입니다. 그리고 와이프에게 써보게 한후, 느낌이라던가 써본후 소감을 들어보고 후기를 올릴 생각입니다. 벌써 와이프가 장바구니에 3만원 어치 담아놨더군요..

그리고 이런 블로거와의 제휴 이벤트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어차피 적립금이야 돈으로 인출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 싸이트 내에서 써야하는것이니 광고주 입장에서도 유리하구요..블로그와 광고주가 서로 윈윈할수 있는 이런 전략이 나름 괜찮게 생각됩니다.

그리고 저처럼 원페이스 파워블로거 신청해보실 분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신청해보세요..그래서 여성 블로거면 본인이 쓰시고, 남성분이시면 와이프나 여자친구 혹은 본인이 써보시는 것도 괜찮으실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