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요새 컴퓨터 마우스 정말 싸네요.. ㅡ ㅡ; 거의 공짜입니다..

이치베이 2010. 5. 27. 21:52
반응형
저희 집의 마우스 휠이 갑자기 맛이 가서 마우스 좀 사볼까 하고 오픈 마켓 몇 군데를 검색했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거의 공짜나 다름 없는 상품들이 있네요..

[11번가에서 캡쳐]

할인 적용가가 3,400원인데요..무조건 할인이 적용됩니다.. ㅡ ㅡ; 거기다 마우스 패드까지 주고..그리고 무료배송입니다..두둥..3,400원인데 마우스 패드에 무료 배송까지 하면 남는게 있나 모르겠네요..품질도 후기 읽어보니 괜찮다고 나와있고, 불량시 다시 교환도 잘 해주는것 같습니다..

거기다 11번가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OK캐쉬백 포인트 쓸수 있고, SK 텔레콤 포인트 카드도 쓸수 있어서 쓸 수 있어서 포인트만 있다면 저 3,400원 보다 싸게 구입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우스 필요하신 분들 마우스 사실때 괜히 마트나 전자랜드 같은곳에서 사시지 마시구,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사세요..저 정도 가격이면 거의 거저네요..

혹시 마우스 사실분은 링크 이용하세요..^ ^

11번가에서 마우스 사기
옥션에서 마우스 사기

저도 하나 구입했는데, 내일 올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모두 알뜰 쇼핑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