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로 제 위에 작은 선물 하나 했습니다.

이치베이 2010. 6. 6. 15:41
반응형

저도 직장인이고 와이프도 직장인이고 해서 둘다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회사갈 준비하기가 바쁘다보니 아침을 건너띄는 경우가 거의 태반입니다.. 

이번에 위드블로그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시음행사에 참여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6월 1일 부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윌을 한달간 시음해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은 조그마한 300원 짜리 요구르트만 먹다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먹게되니, 제 위도 좋아 죽을라고 하네요..ㅋㅋ 물론 제 위에서 서식하고 있던 저그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들은 죽을라고 하겠지만요..

일단 헬리코박터 프로젝터 윌 요구르트는 이름에서도 나와있듯이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균으로 부터 위를 보호하기 위해 나온 기능성 요구르트 음료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균이란 그동안 매체에 많이 소개가 되었지만, 다시한번 소개하자면 위속에 서식하는 나쁜 균의 일종이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헬리코박터는 1983년 와렌과 마샬박사가 발견한 나선형 몸통과 편모를 가지고 있는 그람음성 세균으로서 위에 감염되어 다양한 위장질환을 일으키는 감염성 질환 입니다.
헬리코박터는 선진국에서는 전 국민의 30-50%, 저개발국에서는 70%에서 균이 증명될 정도로 세계적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는 세균이지만 특히 후진국이나 경제력이 낮고 위생이 불량한 사람에서 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세계보건기구에서는 헬리코박터를 위암의 유발인자로 발표하여 위염, 소화성 궤양, 위암의 유명율이 높은 우리나라에서도 그 병인과 연관성에 대하여 많은 연구가 진행중 입니다.

제 위에 헬리코박터균이 있는지 없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 있다면 한달간은 이것들이 제 위속에서 고생좀 할듯 합니다.ㅎㅎ

그리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여러가지 기능성 성분들이 들어가 있어 위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위 그림에도 나와 있듯이 강화약쑥,차조기 농축액,탱자추출물등이 들어있어 위에 아주 좋다는데요, 그렇잖아도 아침을 굶어서 그런지 술마신 다음날이면 속이 너무 안좋았는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속을 많이 달래줄것 같습니다..
01234

그리고 지방과 칼로리를 낮춘 저지방 윌이 나왔다고 하는데, 저 같이 약간(많이ㅡ ㅡ;) 똥배가 나온 아저씨들한테 좋을듯 합니다..ㅋㅋ

밑에 동영상은 현재 동이에서 깨방정 숙종으로 열연중이신 지진희씨가 찍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CF입니다. 지진희씨 결혼못하는남자 드라마 때도 너무 호감이었는데, 이번 동이에서도 너무 잘어울리는 역할 하고 계시네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에 대한 소상한 정보가 들어가 있고,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깐 한번 눈여겨봐도 괜찮을듯 합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홈페이지 : http://www.willlove.co.kr/)

그리고 홈페이지에 재밌는 웹툰이 있어서 퍼왔습니다..ㅋㅋ
위장의 소리 - 2화 수상한 그소리, 그냄새 

앞으로 한달간 제 위에 행복을 가져다 줄 윌.. 한달간 시음후에 얼만큼 위가 행복해졌는지, 꼭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