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스마트폰

금색의 갓슈벨 모바일 RPG 게임으로 재탄생

이치베이 2010. 5. 21. 13:36
반응형
금색의 갓슈벨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에도 금색의 갓슈로 나왔던 단행본 만화입니다. 일본에서는 주간소년선데이에 연재되었고, 에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후지TV에서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케이블 티비에서 방송을 했었던 걸로 아는데요..저는 에니메이션은 못봤고, 만화책은 참 재밌게 봤습니다.
 
 
이런 좋은 소재를 게임업계에서 가만 놔뒀을리는 없고, 여러 매체로 금색의 갓슈벨 게임이 나왔었드랬습니다만, 대부분 격투 게임이고, 그나마도 게임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 일색이었습니다.



 [기존에 나왔던 갓슈벨 게임들]

그런데 이번 5월 말에 금색의 갓슈벨이 모바일 RPG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
게임 스샷을 봤는데, 모바일 게임치고는 나름 괜찮은 그래픽에 게임 장르도 RPG더군요.. 거기다 주인공인 갓슈 & 키요마로 뿐만 아니라 만화책에 나왔던 다른 케릭터인 메구미 & 티오, 칸쵸메 & 포르고레, 파티 & 우루루 가 조작 가능하답니다.





게임 스샷도 보았는데, 각 케릭터가 만화책에서 혹은 에니메이션 에서 썼던 마법과 필살기들이 재현되어 있므며, 돈을 모아서 아이템을 구입한다든지, AP를 모아 장착하고 강화할 수 있으며, 던전 맵,마을 등의 요소도 잘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뼈아픈 점이 있다는데, 제 폰이야 어차피 피쳐폰인지라 상관없는 고로..ㅋㅋ(피쳐폰인게 이럴때는 좋네요.. ㅡ ㅡ;) 출시하게 되면 다운받아서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프로모션 동영상이 인터넷에 떠있기래 가져왔습니다.. 



흠..저만 그런가요..나름 디아블로 삘이네요..ㅋㅋ..오버인가.. ㅡ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