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스마트폰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에피소드 6,7 공개

이치베이 2010. 4. 27. 21:39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에피소드 6,7편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에피소드들을 보고 싶으시면 밑의 관련글을 클릭해주세요.^ ^

에피소드 I~IV편 시리우스 폰 -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에피소드 V편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에피소드 5 공개

이번 에피소드 6,7편에서는 주인공 K양이 우주에서 받은 능력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남자를 꼬신다는 내용이네요.. ㅡ ㅡ;
일단 한번 보시죠..


[에피소드 6 - 암시]
음..내용은 잘생긴 남자가 보이는데, 꼬실수 있는 암시를 안드로이안이 준다. 뭐 그런 내용입니다.
내용이야 뭐 그렇고, 한지은양 연기만 좀 가다듬으면 제 2 의 한채영이 될성 싶습니다..



[에피소드 7 - 능력]
내용은 안드로이안이 이끄는 데로 갔더니, 방금전에 봤던 잘생긴 남자랑 마주쳤고, 미래를 내다봤다.그런 내용입니다.
미래 부분에 키스신과 침대에 눞히는 씬도 있네요..남자배우..부럽삼...ㅡ ㅡ;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피소드들이 남았는데, 더 보다가는 염장이 될듯합니다(아! 나 유부남인디..)..제길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