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스마트폰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에피소드 5 공개

이치베이 2010. 4. 21. 22:01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시리우스 폰-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시리우스,K양을 만나다 => http://zodiacsword.tistory.com/160
에서는 에피소드 IV까지 공개했었는데요.

드디어 에피소드 V - 소통 이 공개되었네요.
일단 동영상 보시죠..^ ^


[에피소드 - V 소통]

이벤에 공개된 에피소드 V의 내용은  K양이 우주의 능력을 얻게됨으로써 동물의 언어도 알아들을수 있게 되었다.
라는 내용입니다. 뭐 내용자체는 차지하고, 드뎌 이 K양의 이름을 인터넷에서 알게 되었네요..

모델인 한지은 양이랍니다..



기사내용 인용)
1988년생인 한지은은 동덕여대에서 방송연예학을 전공했으며 168cm 44kg의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삼양라면’, ‘소니 사이버샷’ 등 여러 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168에 44 ㅡ ㅡ; 왠지 몸매가 시원시원하더라니..뭐 그래도 울 와이프 보다 좀 못하군요..ㅎㅎㅎ

ㅡ ㅡ; 이만 줄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