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야망" 정보 - 내 누군지 아늬(feat 윤계상)??

이치베이 2018. 5. 24. 2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입니다.


오늘도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있다.."야망" 모바일 사전예약 정보





"야망"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store.kr/6200759




이 게임은 "드림 오브 드래곤게임즈"라는 회사가 개발하고 "스카이라인 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범죄도시의 윤계상씨가 광고모델로 기용되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가 떠오르네요.."내 누군지 아늬?" "야망"이요..



사실 저도 왜 이 게임 이름이 "야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게임사만 알겠죠..ㅡ ㅡ;



구글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지원합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템페스트 대륙을 노리는 마왕과 인간과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는데요.


아..마왕과 인간의 전쟁은 정말 수도없이 우려먹은 시나리오인데..



야망에는 4가지 직업군이 있습니다. 워리어, 위저드, 레인저, 버서커..(사제는 어딨냐..사제는)



플레이어는 "마족" 혹은 "인간" 케릭터를 선택하고 6개의 진영(루스, 드라코, 이엘로, 플로스, 아르보스, 카스투스)선택하여 진영간 실시간 국가전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고, 게임 출시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5월 24일 부터 런칭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으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아이템 쿠폰이 제공되구요. 게임아이템 쿠폰으로는 "3급 공격보석","3급 강화석","2만골드","귀속 다이아 100"을 얻으실수 있구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 30명, 갤럭시S9 1명, 벤츠C200 카브리올레가 1명(대~~~~~박!)에게 제공됩니다.


이 차가 벤츠C200 카브리올레 입니다.~


저도 벤츠 때문에 신청을..쿨럭(서비스사가 돈 좀 썼군요..)..난 안될꺼야.. ㅡㅜ



그 밖에도 초대 이벤트, 공식까페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적인 아이템 및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을 얻을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100만웡~~~~~~~~~~~




윤계상씨가 너무 깔끔한 모습으로 나오네요..


범죄도시의 장첸과 같은 모습이 더 어울렸을 듯한데..



사전예약 정보를 알리면서 늘 하는 얘기지만, 아예 손도 안대겠다 그럼 어쩔수 없지만 해봐야 겠네 하면 나중에 쿠폰 없어서 후회합니다. 일단 신청하세요.





"야망"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store.kr/62007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