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스마트폰

아이패드 유인촌 장관덕에 5월부터 인증없이 사용가능..

이치베이 2010. 4. 27. 16:57
반응형

어제
유인촌 장관님..감사합니다...덕분에 아이패드 통관금지 풀릴지도 모르겠군요..
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정말 사실이 되버렸네요..ㅡ ㅡ;

오늘 다음 뉴스에 바로 기사가 떴네요.
아이패드 5월부터 인증없이 사용가능[기사보러 가기]

유인촌 장관... 파워가 좀 있었군요..
그냥 비꼴려고 한 글이었는데,,그대로 되버리다니..

갑자기 좀 무서워질라 합니다.. ㅡ ㅡ

어쨌든 그동안 아이패드 때문에 마음 고생 하셨던 분들은 이제 마음 고생 안하셔도 되겠네요..ㅎㅎ
그리고 벌써부터 인터넷에는 문익촌,유익점 이라는 말이 도는데,
이제 아이패드 수입에 제일 큰 공은 유장관에게 돌아가겠군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