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소액으로 재테크 수단을 찾으신다면 P2P클라우드 펀드 "투게더"를 추천해 봅니다.

이치베이 2017. 1. 5. 22:29
반응형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분들이 펀드나 부동산, 주식등의 방법으로 재테크를 하고 계시죠..


저도 펀드, 주식, 부동산 조금씩 다하고 있는데요. 수익은 글쎄요..ㅜㅜ


안타깝지만 부동산을 제외하고는 전부 마이나스를 기록하고 있고 부동산도 아파트값이 거의 제자리인지라, 대출이자 제외하면 남는게 없네요..


그래서 이리저리 다른 재테크 수단을 찾다가 요즘 대세라는 P2P클라우드 펀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P2P투자는 예전에 머니옥션으로 조금 했었었는데, 부실율이 확 늘어나면서 조금 손해를 보고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요즘 P2P클라우드 펀드는 부동산을 담보로 하여 투자를 받다 보니, 안정적이고 자체적으로 안전수단을 많이 갖추어 놓고 있더군요..


그런데 하도 많은 P2P투자 업체들이 생기다 보니, 어떤 업체어서 투자할지 망설여지실텐데요. 저는 투게더라는 P2P업체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투게더 바로가기


투게더의 최고장점은 안전성입니다. 


2016년말 기준 391억의 누적대출액중 237억이 상환되었고, 투자손실율 및 투자연체율이 0%입니다. 한마디로 어떤 투자자도 손해를 보지 않았다는 거죠.


이게 가능한건 주택담보투자라는점과 대신질권안전제도와 투자금중도인출제도등의 각종안전장치, 그리고 주택담보물에 대한 엄격한 심사가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투게더의 두번째 장점은 소액투자입니다.


투게더는 10만원 단위로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다른 부동산 P2P투자싸이트의 경우 100만원 혹은 몇십만원 단위로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투자가 망설여 질수 있지만 투게더에서는 10만원 단위로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으로 투자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투자처입니다.


투게더의 세번째 장점은 직관적인 투자수익 시뮬레이션입니다.


투게더에서는 투자수익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데, 어떤 상품에 어떤 금액을 투자했을때 만기시까지 내가 받을수 있는 금액을 월별로 알수 있습니다.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하고 내가 얼마를 받을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으므로 그 이자수익을 다시 재투자하거나 인출하여 계획적으로 쓸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게더의 장점을 알려드렸는데요. 투게더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투자상품 마감이 너무 금방 이루어집니다.ㅜㅜ 투게더는 투자상품을 항상 2시에 공개하는데요. 2시에 시간맞춰 투자하지 않으면 몇 분사이에 투자종료가 되고 맙니다. 금액이 큰 투자상품만이 하루 혹은 이틀이 가는데 이런 상품은 정말 종종 나오구요..

돈이 있어도 투자를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는거죠.. ㅡ ㅡ;ㅋ


지금까지 P2P클라우드 펀드 투게더에 대해서 잠깐 소개해 드렸는데요.

P2P 투자에 관심이 있고, 소액으로 재테크 수단을 찾고 계신분이라면 한번 둘러보세요.

한달만 투자해 보셔도 어설픈 펀드보다 높은 수익율에 깜짝 놀라실겁니다.


투게더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