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카우리(Kauli) - CPC 블로그 수익 모델 소개

이치베이 2012. 2. 25. 07:00
반응형
카우리, kauli, 블로그 수익, 수익모델, 애드센스,리얼센스
오늘은 블로그 수익 모델중 하나인 카우리(kauli)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에는 여러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CPC,CPA,CPS,CPM 등. 그러나 많은 수의 블로거 들이 애드센스를 통한 CPC(cost per click) 모델을 애용하고 있고 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여러가지로 장점이 많은 블로그 수익 모델이기는 하지만 사용조건이 까다롭고 엄격하여 구글이 정해놓은 기준을 어길경우 계정정지 혹은 수익금 몰수 등의 처분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카우리(kauli)도 CPC 모델로 한 때 애드센스를 대체할 만한 수익모델로, 게다가 엔화로 벌수 있다는 점 때문에 주목을 받기도 했으나 광고주 부족등으로 블로거 들에게 외면받아온 모델입니다.

그러나 광고주를 어느 정도 유치한 모양인지 지금은 광고가 이전보다 많이 다양해 진것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애드센스를 달수 없는 블로거나 애드센스를 달수 있더라도 광고개수 제한 때문에 추가 광고가 필요하신분은 빈 공간에 Kauli를 시험삼아 달아보는 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카우리(Kauli) 가입하기

step 1. Kauli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kauli 홈페이지 바로가기]



step 2. 미디어회원 등록 을 클릭합니다.

step 3. 서식에 내용을 작성하고 확인페이지를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카우리(Kauli) 광고 생성하기

step 1. 광고틀 탭의 광고틀 작성을 클릭한다.


애드센스 처럼 여러가지 설정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표시방식에 배너 광고와 popIn image 광고를 선택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popIn image 광고는 이미지에 광고가 삽입되는 광고형태입니다.

step 2. 광고틀 명을 입력하고 표시방식, 광고틀 사이즈등을 설정합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하면 작성을 눌러줍니다.

step 3. 작성된 광고는 광고틀 탭의 광고틀 일람을 눌러 작성된 광고명의 광고를 눌러준후 광고태그를 눌러주면 태그가 보입니다.


카우리 홈페이지

이상으로 블로그 CPC 수익모델인 카우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카우리 가입하기와 카우리 광고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