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천 소래포구 축제, 맛있는 회도 먹고 바닐라 루시의 배다해도 볼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치베이 2010. 10. 1. 13:03
반응형


제가 사는 지역이 인천인지라 부모님과 함께 가끔 회며 젓갈등을 사기 위해 소래포구를 가곤 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신선한 회를 그 자리에서 직접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었습니다..

그 소래포구에서 제10회 인천 소래포구축제가 10월 7일 부터 10월 10일 까지 개최 된답니다.
그 동안 축제를 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참가해본적은 한번도 없었는데요. 이번 축제는 인천시에서 좀 신경을 쓰는 모양입니다.

행사 일정도 다채롭고, 특히 개막 공연과 폐막공연 일정이 잡혔는데, 개막식에서는 샤이니가 폐막식에서는 유키스와 남자의 자격에서 그 아름다운 목소리로 스타가 된 배다해가 속해있는 그룹 바닐라루시가  공연을 갖습니다..

배다해양이 아닌 바닐라 루시의 공연이기 때문에 남자의 자격에서 화제가 된 곡 넬라 판타지아 나 씽크 오브 미를 부르지는 않겠지만 배다해 양을 직접 볼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폐막식 공연은 꼭 보고 싶네요..ㅜㅜ

샤이니와 유키스도 있지만, 남자 그룹이므로 패쑤ㅡ ㅡ;


개,폐막식 공연 외에 소래포구축제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중인듯 하니, 회 좋아하시고, 바닷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 밖에 교통편 및 행사장 안내등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소래포구축제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저도 저희 부모님과 와이프랑 회도 먹고, 배다해도 볼겸 다녀와야 겠습니다..ㅋㅋ10월 10일날 혹시 소래에서 회를 우걱우걱 먹고 있는 아저씨가 보인다면 아마 저일겁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