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휴대용 게임/PSP,PSP VITA

격투 게임속 최고의 미녀를 뽑는다면, 당신의 선택은 누구??

이치베이 2010. 8. 26. 08:00
반응형

게임에는 수많은 미녀들이 등장해서 게이머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 온라인 게임이건, 콘솔게임이건 성별 선택시 거의 미녀 캐릭터로 플레이를 하곤 하죠..ㅎㅎ
현실에서 시커먼 남자인데, 게임에서 까지 시커멓고 근육질의 남자로 플레이 하기는 싫잖아요..ㅋㅋ

얘기가 잠깐 샜는데, 그 많고 많은 게임속 미녀 케릭터 중에 모든 게임을 통털어 미녀 케릭터를 뽑기는 너무 어렵고 해서, 호기심 반, 재미 반으로 격투 게임에 나오는 미녀중 최고의 미녀는 누구일지 한번 뽑아보려 합니다..

춘 리 - 스트리트 파이터

긴 말이 필요없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건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대표적인 격투 게임계의 지명도 1위 케릭터 춘리입니다.한국 연예계에 꿀벅지 유이가 있다면, 게임계에는 원조 꿀벅지 춘리가 있죠. 스트리트 파이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된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이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격투가 아가씨 때문이라고 자신있게 얘기할수 있습니다..ㅎㅎㅎ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대부분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리전드 오브 춘리라는 작품의 주인공으로 영화화 되기도 했죠.. 뭐 영화의 작품성은..얘기하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프로필]

성명 : 춘리
출생일 : 1968년 3월 1일생
출신지 : 중국
신장 : 170Cm
체중 : 비밀
혈액형 : A형
좋아하는것 : 크레이프, 악세사리
싫어하는것 : 베
필살기 : 백열각



시라누이 마이 - 아랑전설 , 킹 오브 파이터즈

아랑전설과 KOF의 섹시 다이나마이트 시라누이 마이입니다. 첫 출연작인 아랑전설때 부터 저 노출도 높은 의상과 센세이셔널한 승리 포즈로 뭇 남성들의 가슴을 많이 설레게 했죠..

주요 등장작품은 아랑전설과 킹오브파이터 시리즈이고,저 노출도 높으면서도 예쁜 의상 때문에 아직도 많은 이들이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케릭터이기도 합니다.

[프로필]

성명 : 시라누이 마이
출생일 : 1월1일
연령 : 21세
출신지 : 일본
혈액형 : b형
신장 : 165cm
체중 : 46kg
취미 : 요리
중요한것 : 할머니의유품인비녀
싫어하는것 : 거미
필살기 : 초필살인봉 

니나 윌리엄스 - 철권

철권의 초글래머 미녀 케릭터 니나 윌리엄스입니다. 철권 시리즈의 대표적인 미녀 케릭터인데요. 초창기 철권 때는 미녀인지 구분하기 쉽지 않았지만, 시리즈가 나올수록 미녀로 환골탈태하는 케이스인데요.최신작의 니나의 케릭터 일러스트는 정말 ㅎㄷㄷ합니다..그리고 동생인 안나도 미녀지만, 언니의 포스에는 미치지 못하지요..ㅎㅎ

주요 출현작품은 철권 시리즈이고 데스바이디그리스라는 단독 주연 작품이 존재합니다.

[프로필]

철권6 기준
성명 : 니나 윌리엄스
연령 : 신체나이 24세, 실제나이 43세
출신지 : 아일랜드
키 : 160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A
취미 : 기억 되짚어보기
좋아하는것 : 아빠,톰,밀크티,카자마 진
싫어하는것 : 안나(동생), 지는것




성미나 - 소울칼리버,소울엣지

격투 게임 사상 최초이자 아마 최후가 될 한국인 미녀 케릭터 성미나입니다. 주요 출현작품으로는 소울 칼리버,소울 엣지 시리즈가 있습니다.

자신의 키보다 더 큰 참마도를 들고 상대방을 베는(벤다기 보다는 거의 팬다는 느낌..?) 성미나는 한국 케릭터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플레이를 해야만 하는 충분한 이유가 됬죠..근데 문제는 복장이 살짝 중국풍이라는게 아~~~쭈 조금 문제입니다.. 그래도 이만한 미녀 케릭터를 한국출생으로 내주었다는데 남코에 감사..
아..그리고 소울칼리버에는 남자 한국 케릭터도 등장하지만 미녀가 아니므로 패쑤~

[프로필]

성명 : 성미나
연령 : 23세
출신 : 조선 / 지리산
신장 : 162cm
체중 : 48kg
생일 : 11월 3일
혈액형 : A형
사용무기 : 참마도
무기명 : 홍뢰
유파 : 성가식대도술 + 곤법어레인지

  

카스미 - 데드 오어 얼라이브

미녀들이 무데기로 출현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여주인공 케릭터 카스미입니다. 솔직히 저 개인적으로는 아야네를 더 좋아하긴 합니다만, 많은분들이 카스미를 더 좋아하더군요.

사랑하는 오빠(ㅡ ㅡ;)를 찾아 탈주닌자가 되는 닌자마을의 공주님이라는 설정인데요.. 캐릭터 복장이 단순하면서도 노출도가 적당..해서 아야네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코스프레 하는 케릭터이기도 합니다.

영화 데드 오어 얼라이브에서 데본 아오키가 카스미 역을 맡았었는데요.. 가녀린 카스미는 온데간데 없고, 무뚝뚝하고 주근깨 많은 카스미가 있어 참 슬펐습니다.ㅜㅜ

[프로필]

이름 : 카스미 (かすみ/KASUMI)
성별 : 여
직업 : 쿠노이치 (도주 닌자)
나이/혈액형 : 17세/A형
생년월일 : 2월 23일
국적 : 일본
키/몸무게 : 158cm/48kg
취미 : 점치기
좋아하는 것 : 딸기 밀피유

아..포스팅을 하면서도 눈이 즐겁네요..ㅜㅜ
그리고 대전 격투 게임에 등장하는 미녀들은 위에 다섯명보다 훨씬 많지만, 그중에서도 지명도와 나라별로 대충 추려봤습니다. 왜 내가 생각하는 케릭터가 안 나와라고 하시면, 주인장의 게으름을 탓해주세요..ㅜㅜ( 너무 많아요..ㅜㅜ)

자..이중에서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미녀 케릭터는 누구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