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고전게임 및 에뮬

닌텐도 게임큐브[NGC] - 파이어엠블렘 창염의 궤적 AR코드[치트코드]

이치베이 2010. 7. 1. 22:10
반응형
창염의 궤적,게임큐브,NGC,파이어엠블렘,치트코드,AR코드
정말 정말 간만의 포스팅입니다.. ㅡ ㅡ; 포스팅 안한지 한10일 됀듯.. 회사업무가 미친듯이 많고, 시간을 빠듯하고, 포스팅 거리는 안떠오르고, 게으름 병은 다시 도져버렸고..이래저래 블로그를 하기가 참 빡신 기간이었습니다.

간만의 포스팅 거리는 바로 2005년에 닌텐도 게임큐브로 발매된 파이어엠블렘 창염의 궤적 AR코드 입니다. 닌텐도 게임큐브의 에뮬레이터인 돌핀에서 안정적인 구동을 보여주는 파이어엠블렘 창염의 궤적은 정통 시뮬레이션 RPG인 파이어엠블렘의 장점 및 스토리성을 그대로 이어놓은 수작입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인 아이크가 적국의 공격에 나라가 망한 크리미아의 공주 에린시아와 만나고 그녀가 나라를 되찾는걸 도와주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수인종족이라 할 수 있는 라그즈가 스토리에 등장하며 베오크(인간)들과 라그즈 사이의 반목에 관한 내용과 창염의 궤적이라고 불리우는 메달리온에 관한 이야기, 제국의 부패한 원로원에 관한 이야기가 양념으로 들어가고. 이후 후속작인 새벽의 여신에서 이 양념으로 들어가는 소재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 작은 노멀 하드 매니악의 3가지 난이도를 선택해서 시작할수 있는데요. 노멀은 여태껏 파엠을 해왔던 게이머라면 무난하게, 하드는 기존의 파엠의 난이도, 매니악은 치 떨리는 난이도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게임큐브 에뮬레이터인 돌핀에서 이 창염의 궤적은 거의 100% 구동이 되는데요, 에뮬레이터의 특성상 강제 세이브도 가능하기에 난이도가 게임기로 즐길때보다는 많이 떨어지지만 매니악으로 플레이시에는 강제 세이브라도 정말 간당간당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트코드를 살짝 써주면,나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싸이트 쪽에는 이  AR코드가 안나와 있어, 일본 위키 쪽에서 찾아내 올립니다..^ ^

파이어 엠블럼 창염의 궤적 일본판 AR코드

BONUS EX9999
47U1-0FGP-P8ZY8
E12F-KFMD-CUFTZ

GOLD 99999999G
VC81-ZHZ9-5H71F
N0AC-48E1-399B6

INFINITE ACTION
MAGR-9JT2-PD5JN
PUXJ-DYYH-67QH5

무기 무한 연성
8K8E-P8WV-1RAPD
86XD-H59W-PYXRY


참고) 연성한 아이템은 한번 운송대로 맡겨주세요.
      바로 케릭터에게 줄 경우 버그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템 사용회수가 줄지않는다.     
6G82-D53D-YPJ17
QHDW-5KHQ-83CG4

참고)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회수가 50회가 되어 줄어들지 않는다.




돌핀에 AR코드 적용하는 방법은 기존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포스팅] 슈퍼로봇대전 네오(NEO) 돌핀에서 치트코드 적용하기

그럼 즐겁게 파이어 엠블렘 창염의 궤적 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