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나이드신 부모님 신용카드 드리기 불안할때 삼성올앳카드 어떤가요?

이치베이 2010. 5. 21. 17:59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로 어떤 선물을 하셨나요?? 설마 카네이션 달아드리고 땡??
저 같은 경우는 부모님이 워낙 현찰.. ㅡ ㅡ;을 좋아하셔서 현찰을 드리고자 했는데, 갑자기 융통할 수 있는 현찰이 없더군요..

그래서 제가 잘 안쓰는 신용카드 한장 드리고 원하시는거 사시라고 드렸습니다..물론 돈은 얼마 이하로 쓰라고 정해놓긴 햇지만요. 그런데 신용카드를 드리니 갑자기 불안해 지는게 혹시 부모님이 신용카드를 잃어버리면 어쩌나, 돈을 얼마 이하로 쓰세요..했는데 더 쓰면 ㅡ ㅡ; 어쩌나..불안한 생각이 급물살 처럼 밀려들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블로드에서 하는 올앳 카드(http://www.allat.co.kr) 프로모션이 보이더군요..
 

왜 내가 이 생각을 진작 못했지 하고 후회가 됐습니다. 올앳 카드는 체크 카드처럼 돈을 일정액 채워 넣고 그 일정액 범위에서만 쓸수 있는 방식이라 딱.. 정해진 금액만 쓸수 있고, 쓰는 것도 신용카드와 같아 편리하며, 분실하더라도 채워 넣은 금액만 없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손해도 막을수 있으니까요.그리고 제 이름으로 신청해서 제 이름으로 연말 소득공제도 받을수 있구요.. 그래서 다음 부모님 생일때 올앳 카드 신청해서 돈 충전한다음 쓰시라고 드리면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 올앳 카드 써보질 않아서 잘 몰랐는데 혜택이 굉장히 많네요.


위의 그림들은 올앳카드의 혜택을 한방에 나타내주는 그림인데요..신용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로 등록이 되서인지 연말 소득공제 혜택이 신용카드 보다 5% 높습니다.
행운의 7 머니백이라고 신용카드 인증번호에 7이 몇개 있느냐에 따라서 충전금으로 캐쉬백을 해주더군요..오... ㅡ ㅡb
또한 신용카드 처럼 카드 포인트를 주는게 아니고 아예 충전금을 신용카드 포인트 처럼 적립해주는데..이게 또 신용카드 적립 포인트 보다 쎄네요.. 그리고 신용카드 처럼 제휴카드가 있어서 상품을 자주 구매하는 싸이트가 제휴되어 있을시 더 많은 혜택을 받을수도 있군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할부가 안되는건데, 어차피 부모님이 할부로 사시진 않을 테니 별 걱정은 없네요..ㅎㅎ

저 처럼 부모님께 용돈으로 현찰을 드려야 하거나 신용카드를 드려야 할때 삼성 올앳 카드 한번 생각해보세요..사용 방식은 체크카드 처럼 혜택은 신용카드 처럼 올앳카드 한장이면 OK 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