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SD건담워즈

SD건담 G 제네레이션 워즈 2일 플레이 후기

이치베이 2009. 8. 29. 17:23
반응형
[2009.08.07일 다음블로그에 작성했었던 글입니다.]

어제는 퍼스트 건담 2화를 진행했습니다.

퍼스트 건담 시나리오 중 가르마랑 싸우는 시나리오 더군요.

워즈 브레이크 조건은 1차는 가르마를 건담이 잡는거고, 2차는 1차 워즈 브레이크후 증원으로 나오는 란바 랄을 마스터 유닛이 잡는것입니다.(맞나.. ㅡ ㅡ;)이 놈의 릿속 지우개..

워즈 브레이크가 발동되면..1차때는 화이트 베이스 바로 뒤에 란바 랄을 비롯 자몇대, 그 비행기랑 탱크 섞어논거 몇대, 비행기 몇대 가 나옵니다.

위치상 상대하기가 매우 애매하다는.. 거기다 초기 적 유닛이 성능이 안좋은데, 량이 꽤 많아서, 어느정도 초기 유닛을 다 잡고 워즈 브레이크를 발동시켜야니다.

그렇지 않으면, 협공당해서 전함이 당할수도 있다는..

2차 워즈 브레이크가 발동되면, 08소대의 아이나가 압사라스2를 타고 나옵니다.

맵병기가 조금 골치 아프고, 나머지 빔 병기는 전함의 교란막으로 해결..

전멸 시키면 게임 클리어입니다. 어제때도 그랬지만, 항상 마스터 유닛이 정산후 에이스 순위가 제일 높네요..코디네이터 레벨을 2까지 올렸습니다.ㅎㅎ

그리고 키라가 레벨3이 되니, SEED 어빌리티가 뜨더군요. 초강기시 능력치가 업 되는 어빌리티입니다. 키라 초일격 상태가 상태되니, 원칼원킬 하더군요..

게임할때 뭔가 적어가면서 해야지, 기억만 갖고 후기 적을라니, 케릭명이랑 기체명이 생각이 안나는군요.. ㅡ ㅡ; 사진실력도 개판이긴 하지만, 사진도 좀 찍어봐야 겠습니다.ㅎㅎㅎ


건담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