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4 2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야망" 정보 - 내 누군지 아늬(feat 윤계상)??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입니다. 오늘도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있다.."야망" 모바일 사전예약 정보 "야망"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store.kr/6200759 이 게임은 "드림 오브 드래곤게임즈"라는 회사가 개발하고 "스카이라인 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범죄도시의 윤계상씨가 광고모델로 기용되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가 떠오르네요.."내 누군지 아늬?" "야망"이요.. 사실 저도 왜 이 게임 이름이 "야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게임사만 알겠죠..ㅡ ㅡ; 구글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지원합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템페스트 대륙을 노리는 마왕과 인간과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는데요...

모바일 게임 2018.05.24

[통계자료] 우리나라 2017년 월평균 가구소득은 약444만원

안녕하세요.. 이치베이 입니다. 오늘은 재미로 알아보는 통계자료 시간으로 "우리나라 2017년 월평균 가구소득"이라는 주제로 짧게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가구소득이 무었인지 알아보겠는데요. 가구소득이란 ?한 가구가 그 가구의 개별 구성원이 1년간 또는 정기적으로 벌어들이는 현금 또는 현물 등의 모든수입을 의미합니다. 가구소득은 경상소득과 비경상소득의 합입니다. 경상소득은 가계지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정기적이고 반복적으로 재현가능성이 있는 소득으로 '근로소득','사업소득','재산소득','이전소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경상소득은 일시적이며 비경상적으로 발생한 소득을 의미합니다. 그럼 우리나라의 2017년 기준 월평균 가구소득은 얼마일까요?정답은 제목에도 적어놨듯이 약444만원입니다. 우리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