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 5

[아덴] 리니지1의 향수가 떠오르는 어른들의 모바일 RPG 아덴

[아덴] 리니지1의 향수가 떠오르는 어른들의 RPG 아덴 수 많은 양산형 RPG 게임에 지쳐가는 요즘.. 예전에 리니지1을 처음 접했을때가 생각납니다. 그래픽으로 보나 시스템으로 보나 요즘 게임이 훨씬 좋지만 그때의 그 열정은 없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어른들의 RPG를 표방한 아덴을 플레이 해보면 딱 리니지1이 생각납니다.단순하면서도 RPG의 재미를 놓치고 있지 않은 그런 느낌입니다. [게임시스템 소개]▶ 변신하면 더욱 강해진다! '변신 시스템' ◀ 레벨에 따라 화려하고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외형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 자신의 절대적인 강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라! ▶ 긴장감을 뛰어넘어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강화 시스템' ◀ 특색이 뚜렷한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장비! 강화 실패 시 아이..

모바일 게임 2017.01.22

더혼 혼이 담긴 모바일 액션RPG 사전예약 이벤트

더혼 혼이 담긴 모바일 액션RPG 사전예약 이벤트 강소라가 광고하는 모바일 게임 더혼 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 게임의 특징1. 별을 초월한 무장 육성 콘텐츠 2. 장수를 조합하여 즐기는 트리플 액션 3. 전략적 구성이 가능한 개성 넘치는 유명 장수 대거 등장 4. 다양한 PVP 시스템 5. 군단원들과 함께하는 군단 시스템 ■ 더 혼 게임영상1. 게임특징 영상 2. 강소라 더 혼 메이킹 영상 사전예약 보상지금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대교 무혼속 80개, 5은화, 백은군공령 5개를 게임 출시 후 받으실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케릭터 대교 영상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2017.01.12

소액으로 재테크 수단을 찾으신다면 P2P클라우드 펀드 "투게더"를 추천해 봅니다.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분들이 펀드나 부동산, 주식등의 방법으로 재테크를 하고 계시죠.. 저도 펀드, 주식, 부동산 조금씩 다하고 있는데요. 수익은 글쎄요..ㅜㅜ 안타깝지만 부동산을 제외하고는 전부 마이나스를 기록하고 있고 부동산도 아파트값이 거의 제자리인지라, 대출이자 제외하면 남는게 없네요.. 그래서 이리저리 다른 재테크 수단을 찾다가 요즘 대세라는 P2P클라우드 펀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P2P투자는 예전에 머니옥션으로 조금 했었었는데, 부실율이 확 늘어나면서 조금 손해를 보고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요즘 P2P클라우드 펀드는 부동산을 담보로 하여 투자를 받다 보니, 안정적이고 자체적으로 안전수단을 많이 갖추어 놓고 있더군요.. 그런데 하도 많은 P2P투자 업체..

재테크 2017.01.05

전설의 무협 사조영웅전이 모바일 RPG 게임으로 ~ 사전예약 이벤트중..

무협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르실수가 없는 김용의 명작 영웅문. 그중에 영웅문 2부가 바로 사조영웅전이죠.~ 양과와 소용녀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 사조영웅전.. 그 사조영웅전이 모바일 RPG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사조영웅전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대만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게임 출시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께는 사조영웅문에 나왔던 매초풍 캐릭터와 캐쉬템인 수정500개를 지급한다고 하니 참여해 주는게 개이득이겠죠??^ ^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사조영웅전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이상으로 사조영웅전 사전예약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 추가 사조영웅전의 사전예약 기간이 ..

모바일 게임 2017.01.04

모바일 스트라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이 게임도 주목~~ "데저트 스톰 : 걸프전" 사전예약 이벤트중~

TV에서 아놀드 아저씨가 나와서 광고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스트라이크 인데요. 그 모바일 스트라이크와 같은 리얼타임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게임이 곧 출시됩니다. 바로 "데저트 스톰 : 걸프전"인데요. 1월 11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 게임이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 중입니다. [데저트 스톰 : 걸프전 사전예약 바로가기] 이벤트 정보 [이벤트1] 선착순 11,111명의 사전 예약자에겐 55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기간:2016년 12월 28일 ~ 2017년 1월 11일까지 [이벤트2] 선착순이 아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선착순 이외의 사전 예약자에겐 아래의 선물을 드립니다. 다이아 110개 , 4티어 전차 11개 4티어 로켓포11개 , 전쟁훈장 11개 , 4티어 중화기병..

모바일 게임 2017.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