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7 2

PSP 에뮬레이터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 영상

PSP 에뮬레이터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 영상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이번에는 휴대용 게임기인 PSP 에뮬레이터인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영상입니다. PSP는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입니다.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지하철에서 이 게임기를 붙잡고 게임을 하시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닌텐도 DS가 나오고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점점 판매량이 줄었고 2014년 단종되고 그 후속기종으로 PS Vita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저장매체로는 특이하게 UMD(Universial Media Disk)를 썼는데 이 매체는 다른 어디서도 쓰질 않았고 오로지 PSP에서만 사용되었습니다. 저도 이 게임기로 ..

내 컴퓨터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 확인하는 방법

내 컴퓨터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오늘은 내 컴퓨터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을 하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뜨면서 실행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이건 게임이나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32비트 전용 혹은 64비트 전용일 경우에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와 맞지 않을 경우에 발생하는데요. 이럴때 내 컴퓨터의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컴퓨터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 확인하는 방법 1. 윈도우 왼쪽 하단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하여, 시작 메뉴를 연 다음, '컴퓨터'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클릭한 다음 ..

IT & 인터넷 2015.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