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하늘 시대의 개막 MMORPG "이카루스 M" - 하늘 한번 날아보실라우??

이치베이 2018. 6. 10. 19: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입니다.^ ^


오늘도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은 이미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있다. 하늘 시대의 개막 MMORPG "이카루스 M"





"이카루스 M"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store.kr/1134576





이 게임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개발전문 자회사인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한 MMORPG게임입니다. PC 온라인게임 좀 해보신 분이라면 알고 계실 "이카루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입니다. 리니지 M 처럼요.


이카루스M 이 다른 모바일 게임과 확연하게 틀린 점은 바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 즉 공중전입니다.^ ^

펠로우라는 탈 것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전투를 하는 등 모든 컨텐츠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이 주가 될것입니다. 보스레이드도 하늘을 날면서 하고 PVP도 하늘을 날면서 하는 등~ 물론 모든 컨텐츠를 공중전으로 채울수는 없고 기존 RPG처럼 땅개 전투도 당연히 존재합니다.





이 플레이 영상만 보더라도 이카루스M 이 얼마나 공중전에 신경을 쓰는 지 알수 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와 IOS 둘다 지원할 예정이랍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으로는 '러블리 포요"라는 탑승이 가능한 한정판 펠로우가 지급될 예정이랍니다. 오~~~ 한정판.. 생긴건 좀 이상하다만..



그리고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로 예약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카루스M은 친구초대이벤트, 공카 가입이벤트등을 통해 아이템 및 경품을 뿌리고 있으니 이 이벤트들도 참여해 볼만 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손도 안대겠다 그럼 할수 없지만, 나중에 함 해볼까 하면 쿠폰 없어서 후회합니다. 게다가 이번엔 한정판~~~~~~. 일단 신청하세요. 1분이면 됩니다.





"이카루스 M"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https://playstore.kr/1134576



그럼 20,000~









현재 진행중인 다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정보


2018/06/01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미소녀 루프물 멀티엔딩 모바일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정보


2018/05/31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오버히트(over hit)" 페스티발 사전예약 - 신청만 하면 최강 6성 풀덱을 그냥 막주네~


2018/05/24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야망" 정보 - 내 누군지 아늬(feat 윤계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