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미소녀 루프물 멀티엔딩 모바일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정보

이치베이 2018. 6. 1.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이치베이입니다~


오늘도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은 이미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있다. 미소녀 루프물 멀티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영원한 7일의 도시" 사전예약 페이지


https://playstore.kr/6912248



이 게임은 넷이즈 라는 게임회사에서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코리아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RPG 게임입니다.


게임의 줄거리

어느 날 도시에 나타난 흑문에서 이계의 안개와 몬스터가 출몰하여 도시의 질서를 어지럽히고 도시의 에너지를 뺏어가 버렸습니다.


이때 인류 사회에서도 능력자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들은 신화 속의 무기들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무찌르고 흑문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신기사’라고 불리는 이 영웅 캐릭터들은 ‘중앙청’에 집결하여 이계에 맞서 싸우는 운명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주인공(지휘사)이 되어 이 도시에 오게 됐습니다. 신기사들은 특수한 보조 능력을 갖춘 당신에게 의지하지만, 이 세계를 처음 접한 당신은 다양한 난관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흑문 그리고 몬스터의 위협과 함께 도시의 운명을 판가름할 7일의 카운트다운. 과연 어떤 결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구글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지원합니다.


TV CF


게임 오프닝


오..오프닝이 멋지구리합니다. 페르소나 시리즈의 이미지가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이런 로리로리한..으흠..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지급되는 아이템이 늘어납니다. 이제 79,539명이네요(언제 100만 돌파하냐..ㅡ ㅡ)

뭐.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손도 안대겠다 그럼 할수 없지만, 해볼만 하겠다 그럼 나중에 쿠폰 없어서 후회합니다. 일단 신청하세요..1분이면 됩니다.^ ^



"영원한 7일의 도시" 사전예약 페이지


https://playstore.kr/6912248





현재 진행중인 다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정보

2018/05/23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새로운 불지옥의 서막 "디아M" 정보 - 디아블로가 아니다 디아블로가..

2018/05/24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야망" 정보 - 내 누군지 아늬(feat 윤계상)??

2018/05/31 -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넥슨 "오버히트(over hit)" 페스티발 사전예약 - 신청만 하면 최강 6성 풀덱을 그냥 막주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