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새로운 불지옥의 서막 "디아M" 정보 - 디아블로가 아니다 디아블로가..

이치베이 2018. 5. 23.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입니다.


오늘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은 이미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있다.. "디아 M(DIA M)" 모바일 사전예약 정보




"디아 M" 사전예약 페이지


https://playstore.kr/6139723




이 게임은 '펀셀123"이라는 게임회사에 개발한 모바일MMORPG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인 "디아 M(D.I.A M)"의 디아는 디아블로의 디아가 아닌(뭔가 노린것 같긴 하지만) "Do It Awesome"을 의미하며 "M"은 모바일(mobile)을 의미합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지원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죽음의 군주'라는 악마의 재림에 맞서 싸우는 영웅(전사, 사냥꾼, 마법사 , 사제)들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습니다.


※ 사제가 참 예쁘네요..성능은 어쩔지 몰라도..



정확한 출시일을 아직 공개하지 않은 이 게임은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게임회사의 입장에서도 유저의 입장에서도 서로 윈윈하는 이벤트입니다. 게임회사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를 모을수 있고, 유저는 게임아이템을 게임 플레이시 필요한 아이템등을 얻을수 있으니까요.



5월 23일 부터 런칭일 까지 사전예약 기간으로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아이템을 지급받을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게임쿠폰은 "양탄자 7일 이용권" + "썬더 입장권 3개" + "금화30만"으로 구성되어 있고,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불닭 볶음면 컵라면을 지급합니다.



또한 초대장 공유 이벤트, 동영상 공유 이벤트, 까페 가입 이벤트등을 통해서도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더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디아M의 티져 영상입니다. 중간의 천사하고 악마가 어디서 많이 본듯..




아예 손도 안대겠다 그럼 할수 없지만, 해봐야 겠네 하면 나중에 쿠폰 없어서 후회합니다. 일단 신청하세요..



"디아 M" 사전예약 페이지

https://playstore.kr/6139723






이모티콘 출처: 디셉님(http://dicepted.tistory.com/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