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인터넷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이치베이 2016. 3. 13. 12:13
반응형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오늘은 게임을 하면서 볼수 있는 에러인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 MSVCP14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미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 에러는 컴퓨터에 설치된 Visual Studio 의 visual C++ 가 구 버젼일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인데요. VCRUNTIME140.dll 같은 오류도 같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해결방법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Microsoft사에서 공식사이트에 해결가능한 설치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파일만 설치해주면 됩니다.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5

위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vc_redist.x64.exe , vc_redist.x86.exe 를 다운받으신후 윈도우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은 vc_redist.x86.exe 을 설치하시면 되고, 윈도우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은 vc_redist.x64.exe , vc_redist.x86.exe 둘다 설치해주시면 됩니다.(64비트에서 둘다 설치하는 이유는 64비트에서 돌아가는 32비트 체제 프로그램들 때문에 깔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자신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기존에 작성했던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zodiacsword.tistory.com/633 

 

 

지금까지 MSVCP140.DLL 에러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방법을 통해 오류가 해결되셨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