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돈버는 어플 추천 - 어떤 어플을 사용해도 돈이 적립되는 '후캐시' hoo cash

이치베이 2016. 1. 20. 22:32
반응형

돈버는 어플 추천 - 어떤 어플을 사용해도 돈이 적립되는 '후캐시' hoocash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오늘은 추천할만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후캐시"라는 어플입니다.

어떤 어플이든지 이용하시고 종료될때, 화면에 작은 팝업이 뜨며, 팝업창에 4캐시 를 클릭해 주면 4원이 적립되고, 추가로 뜨는 배너에서 2캐시 더 를 눌러주면 2캐시를 적립할수 있어서 총 6캐시가 적립됩니다. 1캐시는 1원의 가치가 있구요.

 

게임어플을 깐다거나, 특별한 수고가 필요하지 않고, 어플 사용후 나오는 배너창만 클릭해주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합니다.

 

이용방법

 

1.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후캐시를 검색하시거나, 밑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 후캐시 설치 바로가기

2. 어플 설치후 가입시 추천인에 8137 을 입력하시면 100원의 추가적립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3. 카톡이든, 게임이든 어플을 이용하고, 어플이 종료되면 나오는 작은 노란색 배너의 4캐시클릭하면 4캐시가 적립됩니다.

4. 4캐시 적립후 추가로 뜨는 배너창에서 2캐시를 추가로 적립할수 있습니다.

5. 적립된 캐시는 10,500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환급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인 후캐시 hoocash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돈 한푼이 아쉬운 이 시대에 어차피 사용하는 어플을 이용하면서 돈을 모을수 있다는게 메리트인 어플인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브리싱 어플로 불러본 빅마마의 체념  (0)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