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고전게임 및 에뮬

PSP 에뮬레이터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 영상

이치베이 2015. 11. 17. 21:36
반응형

PSP 에뮬레이터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 영상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이번에는 휴대용 게임기인 PSP 에뮬레이터인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영상입니다.

 

 

 

 

PSP는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입니다.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지하철에서 이 게임기를 붙잡고 게임을 하시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닌텐도 DS가 나오고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점점 판매량이 줄었고 2014년 단종되고 그 후속기종으로 PS Vita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저장매체로는 특이하게 UMD(Universial Media Disk)를 썼는데 이 매체는 다른 어디서도 쓰질 않았고 오로지 PSP에서만 사용되었습니다.

 

저도 이 게임기로 많은 게임들을 즐겼었는데, 제가 가지고 있던 PSP도 고장이 나서 사용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많은 명작 게임들이 있는데 기기가 단종되었으니 에뮬레이터로 나마 즐겨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PPSSPP 1.1.1 다운로드

 

아래의 파일을 다운받으셔도 되고,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공식사이트 ☞ http://www.ppsspp.org

 

스마트폰용 어플도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즐기실 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 ppsspp

 

 

PPSSPP 1.1.1 구동 영상

 

PSP의 모든 게임이 100%  실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개중에는 실행이 안되는 게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구동 확인용으로 제2차 슈퍼로봇대전 Z 파계편을 돌려 보았습니다.

 

 

제2차 슈퍼로봇대전 Z 파계편이 깔끔하게 구동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PSP 에뮬레이터 PPSSPP 최신버전 1.1.1 다운로드 및 구동 영상이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러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