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2015년 10월 넷째주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게임순위 1위에서 10위

이치베이 2015. 10. 24. 17:24
반응형

2015년 10월 넷째주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게임순위 1위에서 10위

 

 

안녕하세요. 이치베이의 절대공간의 블로거 이치베이입니다.

이번에는 2015년 10월 넷째주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게임순위 1위에서 10위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1위에서 10위

 

 

1위는 넷마블 게임즈의 길드 오브 아너 가 차지했습니다.

길드 전투에 촛점을 맞춘 RPG 게임으로 리얼크기의 케릭터와 그래픽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운영도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한동안 인기를 계속 누릴것 같습니다.

 

 

길드 오브 아너 다운로드 바로가기

 

 

2위는 배우 김남길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프엘모바일 코리아의 대륙이 차지했습니다. 중국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어왔었던 MmoRPG 게임입니다. 중국식 온라인 MmoRPG 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의 게임입니다.

 

 

☞ 대륙 다운로드 바로가기

 

 

3위는 REKOOKOREA의 왓쳐 for Kakao 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3월에 출시된 왓쳐를 kakao 플랫폼으로 다시 출시한 게임입니다. 전형적인 모바일 Rpg 게임의 공식을 따르는 게임답게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밌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 왓쳐 for kakao 다운로드 바로가기

 

 

4위는 구름컴퍼니의 프론티어 사가가 차지했습니다.

전형적인 모바일Rpg 게임 스타일이 아닌 예전에 콘솔로 즐기던 택틱스류의 SRPG 게임입니다. 파랜드택틱스나 택틱스오우거 같은 게임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담으로 스퀘어에닉스의 사가 시리즈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 

 

 

☞ 프론티어 사가 다운로드 바로가기

 

 

5위는 파티게임즈의 미니몬마스터즈가 차지했습니다.

귀여운 그래픽의 모바일RPG 게임입니다. 글로벌서버로 운영되어 세계의 유저들과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 미니몬마스터즈 다운로드 바로가기

 

 

6위는 배우 이정재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로켓모바일의 고스트 with Rocket 이 차지했습니다. 중국에서 출시된 복마자라는 게임이 원작입니다.

 

 

☞고스트 with Rocket 다운로드 바로가기

 

 

7위는 마나바바의 거지키우기입니다.

아이콘만 보면 이 무슨 병맛같은 게임이지 싶습니다. 게임도 굉장히 독특한데 화면을 클릭하여 돈을 벌고, 벌어드린 돈을 이용해서 업그레이드도 하고 거지알바도 고용하고 기업도 인수하는등의 굉장히 참신한 게임입니다. 천편일률적인 RPG에 질리셨다면 한번 해보세요..^ ^ 어느샌가 계속해서 화면을 두드리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거지키우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8위는 클린마스터 게임즈의 피아노 타일2입니다.

피아노타일의 후속작으로 피아노 건반을 이용한 리듬게임입니다. 전 박자치에 손가락이 삐꾸라 이런류의 게임을 잘 못하네요..ㅜㅜ

 

☞ 피아노 타일2 다운로드 바로가기

 

 

9위는 이펀 컴퍼니의 오삼국입니다.

영원한 게임 소재인 삼국지를 게임으로 제작한 게임입니다. Rpg 게임입니다만, 예전의 카드 배틀 게임과 같은 전략 및 전투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오삼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10위는 NHN 픽셀큐브의 프렌즈팝 for kakao입니다.

 카카오톡의 귀여운 케릭터 프로도, 무지, 튜브를 사용한 퍼즐 게임입니다. 카카오톡의 케릭터를 이용해서 만든 첫게임을 NHN에서 제작하고 카카오를 이용해서 유통하고 있는 대단히 독특한 게임입니다.  퍼즐 게임이 대부분 그렇듯 하다보면 내 머리의 한계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시간제한이 없다는 점.. 여담으로 이 게임을 하고나서 카카오톡 케릭터들의 이름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그냥 오리, 개,고양이로 불렀는데요..ㅎㅎ

 

                                    

 

☞프렌즈팝 for kakao 다운로드 바로가기

 

 

지금까지 10월 넷째주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게임순위 1위에서 10위까지를 알아보았는데요. RPG 게임이 대세인 가운데 거지키우기 같은 아이디어 게임이 눈에 띄는 이번주 모바일게임순위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