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봉주10회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이치베이 2012. 4. 3. 10:49
반응형
봉주10회,나는 꼼수다 10회,나꼼수 봉주10회,나꼼수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 봉주10회 '천안함과 가카데이'편 바로듣기 및 다운로드


BBK 실소유주 헌정방송 나는 꼼수다 봉주10회 '천안함과 가카데이'편이 2012년 4월 2일 팟캐스트및 나는 꼼수다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천안함 2주기를 맞아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점차 잊혀지고 있는 천안함 사건을 재 조명하고 있는데요. 이번 봉주10회에서는 지난 천안함 사건의 데이타가 조작되었다는 충격적인 폭로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놀랍지는 않습니다. 지난 천안함 사건은 증거를 통해 결과를 유추하는게 아닌 결과를 정해 놓고 증거 짜맞추기를 하는 추태를 계속 보여주었으니까요. 결과에 맞지 않는 증거 및 데이타는 당연히 없애거나 조작을 했겠거니  했습니다.

아이팟이나 아이폰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를 통해 들으시고 없으신 분은 바로듣기 혹은 다운로드를 이용해 들으세요.

나는 꼼수다 봉주10회 바로듣기

인터넷이나 안드로이드 모바일로 들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http://ddanzi.clunet.co.kr/ggomsu-120402.mp3


나는 꼼수다 봉주10회 다운로드
트래픽으로 바로듣기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밑의 파일을 다운받아 들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