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사회 이슈

김문수 한나라당 경기도지사 119 전화 통화 내역

이치베이 2011. 12. 28. 21:56
반응형

김문수 한나라당 경기도지사 119 전화 통화 내역

퇴근하고 집에서 잠깐 인터넷 좀 하고 있는데, 사람 빡치게 만드는 기사가 떠서, 글 쓰게 되네요. 김문수 한나라당 경기도지사가 119에 전화한후 당시 전화를 받은 소방관이 응대를 잘 하지 않아 전보조치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관련기사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7553

통화내용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기도 하니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통화내용
▶김 지사 = 도지사 김문수입니다
▶소방관 = 여보세요, 소방서입니다 .말씀하십시오
▶김 지사 = 여보세요.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다
▶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요
▶김 지사 = 119 우리 남양 소방서 맞아요?
▶소방관 = 네 맞습니다.
▶김 지사 = 이름이 누구요. 
▶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신 건데요.
▶김 지사 = 아, 내가 도지산데 그 이름이 누구요. 
▶소방관 = 여보세요
▶김 지사 = 지금 전화 받는 사람 이름이 누구요.
▶소방관 =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어요. 
▶김 지사 = 이름이 누구냐인데 왜 말을 안 해. 
▶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지 먼저 말씀을 하십시오. 
▶김 지사 = 아 내가 지금 도지사라는데 그게 안 들려요? 
▶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데 긴급 전화로 전화하셨잖아요. 그러면 무슨 일 때문에 전화를 하셨는지 얘기를 하셔야죠. 
▶김 지사 = 도지사가 누구냐고 이름을 묻는데 답을 안 해?
▶소방관 = 여기에다가 전화를 하시면 일반전화를 하셔야지 긴급전화로 얘기를 하면 안되죠. 여보세요. 
▶김 지사 = 누구냐고 이름을 말해봐 일단.
▶소방관 = 뚜뚜~(소방관이 전화를 끊었다)

녹취파일 2
▶소방관 = 예 소방서입니다
▶김 지사 = 내가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니다
▶소방관 = 예. 예
▶김 지사 = 아까 전화 받던 사람 얘기 좀 해봐요. 지금 받는 이 사람 맞아?
▶소방관 = 아닌데요, 제가 받은 게 아닌데요. 
▶김 지사 = 그럼 누구요.
▶소방관 = 아 저요? 전 ○○○선입니다
▶김 지사 = ○○○. 소방사?
▶소방관 = 네 소방교입니다
▶김 지사 = 방금 좀 전에 받은 사람 누구야? 
▶소방관 = 지금 119로 하셨잖아요. 무슨 일 때문에 그러신데요.
▶김 지사 = 도지삽니다
▶소방관 = 예. 예.
▶김 지사 = 그래요, 알겠어요. 끊어요. 

김문수 경기도지사 그렇게 보지 않았는데 권위의식 장난아니군요.. 긴급 전화 번호인 119에 전화 걸어서 나 경기도지사라 그러면 10에 9은 대부분 장난전화로 판단할겁니다. 아마 김문수 도지사가 입장 바꿔서 전화 받는 위치에 있었더라도 그랬겠죠. 기껐 전화 걸어서 도지사라 그러고 대답이 시원찮으니까,, 계속 이름대라 그러면..받는 입장에서 좋아라 할까요..

그래놓고 삐쳐서 전보조치라니.. 대선후보로 까지 거론되는 사람이 저정도 수준이라니..역시 한나라당 사람에게는 일말의 기대를 하지 말아야 겠네요..아니 한나라당 뿐만이 아닌 저 위에 계신 모든 정치인들이겠죠..

에이 쪽팔린줄 알아라.. X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