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호외3 다운로드 및 링크

이치베이 2011. 12. 28. 10:51
반응형

딴지일보의 나는 꼼수다 호외3편 - '정봉주 전의원 징역 1년 확정 기념' 다운로드 및 링크


나는 꼼수다 호외3 방송이 12월 27일 팟캐스트 및 딴지일보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봉도사, 깔때기 정봉주 전의원의 BBK 관련 징역1년 확정 기념방송입니다.

시작시 항상 '가카 헌정방송'으로 시작했었는데, 이번에는 'BBK 실소유주 헌정 방송'으로 시작하네요..ㅎㅎ..

정봉주 전의원이 수감되기전 마지막 방송입니다. 방송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됩니다만, 참 우리나라의 정치 및 법조계에 할말을 잃게 만듭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를 통해 들으시구요. 인터넷으로 들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딴지일보 링크

인터넷으로 들으실 분은 아래 링크를 누르세요.

http://ddanzi.clunet.co.kr/ggomsu-111227.mp3


다운로드
실시간 듣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다운받아 압축풀고 들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