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휴대용 게임/PSP,PSP VITA

로드 오브 아포칼립스 PSP 게임 소개 및 치트키

이치베이 2011. 12. 22. 01:00
반응형

로드 오브 아포칼립스(Lord Of Apocalypse) PSP 게임 소개 및 치트키


기본정보

타 이 틀 : 로드 오브 아포칼립스(Lord Of Apocalypse)
장     르 : 액션RPG
플 랫 폼 : PSP / PSP Vita
C E R O : C(15세 이상)
제 작 사 : 스퀘어에닉스

개요

일본에서 아케이트 게임으로 출시되었던 로드 오브 버밀리온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PSP 로드 오브 아르카나의 후속작품입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액션 RPG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몬스터 헌터와 비슷한 방식의 진행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으며, 마시너리라는 동료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며, 몬스터 헌터보다 RPG 적인 요소가 더 강한 게임입니다. 전작 로브 오브 아르카나의 세이브 데이타가 있다면 전작의 데이타를 가져올수도 있습니다.

줄거리

프롤로그
무한히 존재하는 수많은 세계가 있었다. 그 가운데 하나, 불꽃색으로 빛나는 특이한 세계가 있다. 그것은 대붕괴를 지나 마신영수가 날뛰는 칠계의 가운데서도 가장 빛나고 있었다고 한다. 오랜 옛날, 왕이 고국으로부터 가져온 힘과 새로운 질서는 그 땅에 커다란 발전을 가져왔다. 그가 어디에서 무엇때문에 왔는지는 역사의 어둠에 묻혀져 있다. 그러나 언젠가 부터, 그 세계의 빛남을 본 이는 아무도 없었다. 진실로, 혼돈에 잡혀먹혔다고 소리치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그 어둠의 가운데서 한점의 점화가 빛나고 있음을 눈치챈 이는 아무도 없었다.

스토리
한 때, 대붕괴에 의해 융합된 "칠계"라고 불렸던 세계, 일곱개의 아르카나 스톤을 둘러싼 많은 이들이 다툼을 벌이던 가운데 한명의 젊은이가 일어났다. 많은 사역마를 이끌고, 혼돈을 물리친 그 젊은이를 사람들은 "왕(로드)"라고 불렀다.

긴 시간이 흘러 언젠가 부터 왕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고, 혼돈에 의해 세계의 붕괴가 시작되었다. 머지않아 모든것이 혼돈에 떨어지려 할 때, 행방을 알수 없었던 최후의 아르카나 스톤을 손에 넣은 새로운 왕이 탄생한다. 왕은 붕괴하는 칠계를 탈출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다고 한다.

지금, 또다시 혼돈에 떨어진 칠계가, 최후의 아르카나 스톤을 구하기 위해 이 세계를 침식하려 하고 있다. 그곳으로 부터 습격해 온것은 남은 칠계의 아르카나 전부를 손에 넣어 혼돈에 빠진 "홍련의 왕(로드 오브 버밀리온)". 그러나 왕을 쓰러뜨릴수 있는 것도 왕뿐.

모든것을 잃어버린 칠계와 같이 혼돈에 떨어질 것인가, 모든 아르카나를 손에 넣어 칠계의 왕이 될것인가. 싸움은 다시 막을 열었다.

유튜브 영상



패스워드

이 게임은 패스워드의 입력을 통해, 숨겨져 있던 아이템이나 퀘스트의 입수가 가능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1개의 패스워드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치트키

커펌 유져라면 치트를 통해 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         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