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고전게임 및 에뮬

플레이스테이션2(PS2) 에뮬레이터 Pcsx2 최신버젼 - Pcsx2 r4968

이치베이 2011. 11. 27. 18:00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2 에뮬레이터인 Pcsx2의 최신버젼인 Pcsx2 r4968입니다.
Pcsx2는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면서 거의 모든 게임의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거의 완벽한 구동이 가능한 게임도 있지만, 3D가 많이 나오는 게임은 현저한 프레임 저하가 보이기도 하고 일부 게임은 아직도 원활한 구동이 되질 않으며 아예 실행이 되지 않는 게임도 존재합니다.


Pcsx2 는 컴퓨터의 OS 와 사양, PCSX2의 버젼에 따라 구동율 및 실행속도에 많은 차이를 보여줍니다. 당연히 컴퓨터 사양이 높고 PCSX2의 버젼이 최신일수록 구동률과 실행속도가 좋습니다.

또한 개개인의 컴퓨터 사양, 구동 게임에 따라 플러그인의 최적화를 따로 해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디폴트 플러그인 셋팅을 기본으로 게임에 따라 플러그인 셋팅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게임을 실행 하셔야 합니다.

다         운


 

법적 문제에 따라 위 첨부파일에는 바이오스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Pcsx2에서 바이오스 폴더만 가져다가 복사하셔도 되고, 아예 없으신 분은 구글링 하다 보면 구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패드 셋팅이 안되어 있으므로, 첫 실행시 플러그인에서 키패드 셋팅부터 하셔야 합니다. 게임은 정말 알아서 구하시구요..

                                                PCSX2 화면 캡쳐(SD 건담 G 제네레이션 스피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