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꼽사리다 1회 다운로드 및 딴지일보 링크

이치베이 2011. 11. 20. 00:37
반응형

나는 꼼수다의 경제버젼인 나는 꼽사리다가 19일 첫 방송 되었습니다.

'나는 꼽사리다' 진행은 개그우먼 김미화씨가 맡고 있으며 '88만원 세대'의 저자 우석훈 연구소장, 선대인 선대인경제전략연구소장, 그리고 '나꼼수'의 편집자인 김용민 시사평론가가 출현하였는데요.

나는 꼼수다가 가카헌정방송이었다면 나는 꼽사리다는 대한민국 상위 1%를 제외한 99%를 위한 방송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김미화씨가 라디오 방송을 오래하셔서 그런지 듣기에 편하고 FTA등 현안사항에 대해 99%의 입장에서 잘 전달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있으신 분은 팟캐스트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만,없으신 분들은 딴지일보 링크나 포스팅에 걸어놓은 파일 다운받아 들으시길 바랍니다.

딴지일보 인터넷 링크
http://ddanzi.clunet.co.kr/ggob-111118.mp3

다운로드 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