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1년 블로그 운영계획

이치베이 2010. 12. 31. 07:00
반응형

2010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
그동안 이것저것 정리할께 많다보니, 12월은 블로그에 너무 소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2010년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해서, 블로그에 대해 공부하고, 블로그 운영도 해보고, 이웃도 만들고, 이것저것 블로그 관련해서 많은걸 해본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동안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이웃분들 DDing님,북극곰님,새크리파이스님,HS다비드님,꽁보리밥님,오스칼&앙드레님,아루마루님,량진님,kay님,폼홀릭님 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좋은 이웃분들이 있기에 제 블로그가 이나마 유지를 하고 있지 않나싶습니다. 그리고 위에 언급하지 않았지만 방문해주셨던 모든 블로거분들, 방문객분들 전부 감사드립니다. 

일단 제 블로그의 주요 컨텐츠는 PSP, 온라인 게임 및 블로그 관련 정보가 주였는데 내년에는 아이폰 게임 및 어플 관련정보도 실어볼까 합니다. 아이폰 4 16G를 12월 초에 신청해서 아직 아이폰을 받아보지는 못했는데, 아이폰을 받게되면 아이폰의 어플 게임및 재밌는 어플들을 소개하는 것도 재미있는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서브블로그를 하나 새로 만들어 볼까 하는데요. 지금도 하나 있기는 하지만, 정말 공개하기 부끄러운 자료 백업용 고전게임 및 에니메이션 업로드 전용 블로그입니다. 내년에 새로 만들 블로그는 수익관련 블로그로 해볼까 하는데요. 재테크, 보험, 금융관련 정보가 수록될 예정입니다. 아직 그쪽분야에 관한 지식이 일천하여 포스팅을 하지는 못하지만, 전문서적 및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지식 습득후 조금씩 키워볼 예정입니다.

블로그 수익과 관련하여 지금 이 블로그로 하루 버스비 정도 벌고는 있는데요. 새로 만들 블로그를 통하여 조금씩 수익을 늘려보려 합니다. 잘될지는 모르겠지만, 올해는 블로그에 관한 공부를 한 한해였다면, 내년에는 블로그 수익에 대한 공부를 하는 한해가 아닐까 싶습니다..그렇다고 이 블로그를 소홀하는 일은 없을거구요. 게임은 제가 평생 즐겨온 컨텐츠이기 때문에 내년에도 꾸준히 게임을 즐길것이고 그에 관한 소식은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틈틈히 블로그 정보 및 일상 관련 정보도 올릴것이구요.

그럼 모든분들 2010년 마무리 잘하시고, 2011년에는 원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그럼 2011년에 다시 뵙겠습니다..^ ^~

반응형